Sort:  

아직 멀었습니다. 정진 또 정진해야죠 ^^

시리우스가 여러 색으로 보였던건 처음 알았던 부분이네요 ㅎㅎ
호박색으로 강렬하게 타는 베텔게우스와는 달리, 사진으로 찍어도 그렇게 강한 발색을 보여주지 않았는데..

저도 이번에 공부하면서 처음 알았는데 아마도 굉장히 짧게 노출을 주고 찍은 거 같아요. 조금만 노출이 길면 빛이 섞이면서 하얗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리고 붉은 색으로 보이는 것은 대기에 먼지가 많다던가 하는 요소가 더 클 거 같아요.

https://steemkr.com/kr/@sintai/5qkygl
헤헤 밤지기님 허락도 없이 홍보 포스트를 써봤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저에게도 콩고물이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홍보포스트까지 써주시고 이거 참 영광입니다. 게시글에도 올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아... 그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어디 퀄 떨어지는 제 포스팅을 감히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