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인 실험 몇가지.

in #kr6 years ago (edited)
  1. 구글 블로그로의 이사 + Brave 퍼블리셔 등록에서
    브레이브 브라우저에 제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등록하고 나서
    제가 제 홈페이지에-ㅅ- BAT로 팁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한 후...
    시간이 좀 지났습니다.
    과연 BAT 코인을 벌 수 있을 것인가!! 확인해보았습니다.

  2. 사실 제가 기대했던건 uphold.com에 잔액이 쌓이는 것이었는데...
    안쌓이더군요-ㅅ-
    그 대신
    image-1541730372916.png
    Brave Rewards 의 Creators 페이지에 지불 보류 금액으로 쌓입니다.

  3. https://brave.com/publishers/
    이런... 공지사항이 있었군요.
    $100를 초과해야 환전이 가능합니다-ㅅ-
    이제 7불 정도밖에 안되는군요-ㅅ-;;
    흠... DNS 레코드 추가도 해줘야하고...
    약간은 관련지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구글 블로그도 가능한지가 관건인데...
    아마 도메인 호스팅 업체 쪽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4. 브레이브 브라우저도 리퍼럴 링크가 있었네요!
    5달러 상당을 준다고 하기는 하는데...
    하... 이게... 30일을 사용해야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아니 이 양반들아...
    30일을 쓰는 건 제품이 매력이 있어야 하는거지.
    내가 고기 물어왔으면 키우는 건 그쪽에서 좀 해줘야 하는거 아니유ㅠㅠ
    별 수 있나요. 돈주는 쪽이 늘 갑이고, 저는 을이죠-ㅅ-

  5. 저는 윈도우 디바이스를 2개 가지고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 + 장난감 태블릿이지요.
    원래 양쪽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설치한 후 지갑 동기화를 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태블릿 쪽의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제거하고 제 리퍼럴 링크를 사용해서 재설치해보니
    image-1541731237088.png
    오? 다운로드 카운트에 잡힙니다.
    친구와 친지들을 동원해서 해볼까 하다가
    다단계로 낙인찍힐까 두려워서 일단은 제 태블릿으로만...

  6. 돈걸린 페이지가 다 그렇듯이 이것저것 해야할 게 많습니다.
    나중에 돈 받을 때 되면 tax form 같은 것도 작성해야 되네요.

  7. 역시 제일 쉬운 건 유튜브 채널인것 같네요.
    제가 올리는 컨텐츠가 대부분 사진이라서 유튜브는 적절치 못하기는 한데...
    나중에 사이트 소유권 증명 때 DNS 레코드에서 꼬일까봐 좀 겁나기는 합니다-ㅅ-

수정 및 추가 사항
image.png
입금 예정일보다 하루 늦은 방금 들어왔습니다.
기준시 차이일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설정을 Bitcoin으로 했더니 비트코인으로 들어왔네요.
BAT가 이익일지 비트코인이 이익일지는 두고 봐야할 듯 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he dragon above the clouds - Pilatus hike part 5 - mineral blockchain

Posting a fingerprint-signed mineral block on the bl...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아 .. 이런 종류도 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12--1541733043173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