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적외선

in #kr5 years ago (edited)

가끔 너무 잘찍어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죄다 남의 사진인 경우가 종종 있다.
페이스북도 그랬고, 인스타그램도 그렇게 하고 있으며,
스팀잇도 그랬다.

내가 걱정할 일은 아니지만,
가급적이면 저작권 없는 사진이길 바라며.


돈벌자고 사진찍는건 아니지만
대량으로 퍼다 나른 사진이 보팅 더 받는걸 보면 씁쓸하기도 하다 ㅋㅋㅋㅋ
뭐. 따지고 보면 아직 내 사진이 대량으로 퍼다나른 사진만 못하다는 것이겠지.
더 열심히 찍어야하겠지 ㅋㅋㅋㅋㅋ


2_R0023453.jpg

오늘 사진은 반년 정도 묵은 지난 가을 사진이다.
지난 사진 중에 쓸만한 사진이 있나 찾아보면서 재보정하다가
야... 이건 진짜 이 세상 느낌이 아니구나 싶어
세상 빛을 볼 기회를 줘봤다.
역시 원본은 갖고 있어야 하는구나라는 흔한 깨달음을 재확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운동하는 여자 healthy woman drawing

운동하는 여자 드로잉 입니다. 저는 채색이 항상 어렵다고 느껴서~ㅜ이번에는 한번 과감히 하이라...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원본의 중요성과 소중한 저작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을 사진 정말 멋있네요.
저는 이제 사진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찍어보고 있습니다.ㅎㅎ
뉴비 @wacol413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네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적외선이 뭔지 모르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설명을 하자면 재미없는 광학이론이
들어가야해서 좀 그렇구요 ㅎㅎ
렌즈 앞에 특수 필터를 달아서 눈에 보이는 광선은 차단하고 안보이는 적외선을 가지고 찍는 사진입니다!

독특한 각도의 사진 풍경이네요.
멋지네요

아이쿠 늘 감사합니다.
코딩 강좌를 열심히 봐야하는데...
아직 시간이 안돼서 못보고 있네요ㅠㅠ

오 ㅋㅋㅋ 저 이거 밤하늘 별이 함께 찍힌 사진인가 했는데 다시 보니 제 폰에 뭐가 묻은거더란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어떤 풍경이었을지 궁금해요!

합성 실력이 되면 빈자리에 은하수를 입힐텐데...
손이 비루해서-ㅅ-ㅋㅋㅋㅋㅋㅋ
원래 풍경이야 별거 있나요
왼쪽에 꽃처럼 보이는 건 녹색 풀떼기 들이고
오른쪽은 가지치기한 나무일 뿐입죠.
가운데는 푸른하늘이구요 ㅋㅋㅋㅋㅋ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49 which ranks you at #82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7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처럼 핸드폰 기능이 좋아 누구나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도, 남의 사진을 사용하는 걸 보면 저도 참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가을 사진인데 저런 화사한 꽃이?
나뭇잎을 꽃처럼 보이게 하신 건가요?

그냥 무료 사진 사이트에서 사진 엄청 긁어다가
봇으로 오토 돌리는 겁니다-ㅅ-ㅋㅋㅋㅋㅋ
그러면 손이 안가니까요 ㅋㅋㅋㅋ

적외선 사진으로 찍으면 나뭇잎이 밝게 나와서 꽃 비스무리하게 보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