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맥봇 망했으면....

in #kr6 years ago (edited)

맥봇이라는 계정이 있습니다.
주로 스팸 때려잡는 계정이죠.

밑에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캠링크를 소개하다가,
처음으로 제 글이 블라인드 되어봅니다.

무심코 링크를 포함했던 제 실수도 있기는 한데,
문제는 주변에 다른분들 케이스를 보니
얘네들하고 대화하기가 무진장 힘듭니다.

일단 제가 스캐머가 아니라는 구차한 댓글은 달아뒀는데
어찌 반응할지 모르겠네요-ㅅ-
봇에다 댓글 다는 걸 읽기는 하는지...
아니면 봇주와 직접 얘기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너무나도 당연하지만)글 내용 읽지도 않고
단 1회의 경고도 없이 다운보팅부터 때려박는 이들을 보니
KR 가이드독이 얼마나 세심하게 운영되고 있는지
새삼 감탄하게 됩니다-ㅅ-;;

아 맥봇 망했으면-ㅅ-

사실은 이 글도 제가 블랙리스트에 올라갔는지
확인차 올려보는 테스트성 글입니다-ㅅ-ㅋㅋㅋ

Sort:  

개한테 물리셨군요. 한번 물면 안놔줍니다. 봇주(patrice)에게 따지세요

플래그 안 달린 것 보니 해결 하신 듯합니다.

댓글은 달았는데, 아직 답변은 못받았습니다.
밑에 보니 guard 라는 신기한 계정도 같이 물어뜯고 있어요-ㅅ-
제가 스캐머라고 단독 포스팅도 해주네요.
해결은 안된것 같은데, 아마 초범이라서 블랙리스트에는 안올라간 것 같습니다.
나름 보상거절까지 해가며 원작자 포스팅으로 유인했는데 씁쓸하구만요 ㅋㅋㅋ

저번에 물려봤는데
한번 물면... 이후 모든 포스팅, 커멘트 달 때마다 와서 플래그 날립니다.

해결된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은데...
때려잡는 로직이 수정되었던가
초범이라 훈방해주나 봅니다-ㅅ-

블로그에 플래그 달린 글 없네요

오 취소해줬네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잘해결되어 다행스럽게 입니다
홧팅입니다

웬일로 이렇게 빨리 다운보팅 회수를 해줬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구야.. 스캠 수법 알려주는 글에 맥봇이 따라붙었었단 말인가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처음 듣는 이야기네요.

정말... 이것들이... ㅠㅠ

사실 마아냐님 호출하려고 스캠 링크를 집어넣은 건데,
제 글 자체를 스캠으로 오해한 거죠.
클릭하지 말라고 한글로 써놓기는 했는데... 쟤들이 한글을 모르니까요-ㅅ-

저는 다행히도 빨리 풀렸지만..
이건 뭐 동네 깡패도 아니고...

그니까요. KR글 보면 구글 번역기를 열심히 돌린다는 말을 듣는데 제가 참 뭐라 말하기가 ㅠㅠ

카톡을 놔두시고 고생하셨군요 (...) 토닥토닥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492.65
ETH 3309.6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