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팸 보팅에 대한 짜증 + 스팀잇의 미래에 대한 우려.

in #kr6 years ago

image.png

며칠 전부터 스팸 보팅을 받기 시작했다.
아마 나 말고도 상당수가 받았을것이다.

일순간에 주르르르륵 보팅 숫자가 늘어나는 걸 보아서는 사람은 분명 아니다.
의미가 없다시피한 18% 보팅만 하면서 보팅파워를 소모하고 있다.
그런데 그 중에서 실체가 있는 계정이 있다.

image.png
중국인으로 추정되기는 하지만,
혹시나 번역기 돌린 다음 다운 보팅 때려맞을까 무서워서
아이디는 오픈하지 않겠다....

3000 스파 + 12000스파 임대 계정이 이 봇들의 주인인듯 싶다.
결국 100% 셀봇과 같은 효과를 누리면서 보팅 파밍하는 거겠지.

물론 이 계정은 보팅 파워가 1.x 달러 정도 되기 때문에
스팸보팅은 하지 않는다 ㅎㅎ

아마도 모든 봇 계정은 보팅과 포스팅 모두 자동이고,
무려 photocontest와 busy 까지 쏙쏙 다 빼먹고 있다...ㄷㄷ

저렇게 양산되는 스팀달러는 결국 가격 하락을 가져오지 않을까?
라는 걱정도 되고,
상대적 박탈감 같은건 안가지려고 노력하는데
진짜 대충 찍은 폰카 사진 한장이 포스팅 한개당 1-2불씩
꾸준히 가져가는 걸 보면 자꾸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이다.
(10개 계정이면 하루에 20불 가까운, 무시못할 양이다. 봇개발때 공수는 있겠지만, 추가 노동력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더욱더)

과연 스팀잇은 이런 어뷰징을 제재할 수 있을까?
기술적으로는 모르겠고, 의지라도 있나 싶다...


그리고 기왕 할거면 100% 로 해주라...
어차피 0.01아니면 0.02일텐데 뭐 그렇게 쪼개고 쪼개냐...-ㅅ-
차라리 0.01 x 10명이면 기분이라도 좀 낫겠구만....-ㅅ-

Sort:  

18명이 주르륵 보팅하고 사라진다고 했던 그 보팅봇들 같네요. 대체 왜그러지 하고 생각만 하고 넘어갔었는데, 저렇게 보팅해도 수익이 거둬지는건가요?

스파 많은 메인 계정이 나머지 열개 봇에 보팅을 하는거죠.
봇계정이야 그냥 스파만 소모하는 거구요...
물론 메인계정은 자기 보팅봇에 보팅하느라 바빠서 다른 유저에게는 보팅 안합니다...ㅋㅋㅋ

큐레이팅 보상을 쓸어가는 셀봇인 셈인가요.. ㄷㄷㄷ

뭐... 어차피 혼자서 봇공장 돌리는 거니까
저자 보상과 큐레이션 보상을 모두 쓸어가겠지요-ㅅ-;;
거기다 busy 로 계속 뽑아먹기도 하고...
동전 스팀 모아다 팔려고 하는지, 아니면 그걸로 스파업을 하려는지는 모르겠지만..
자동화 공장장님 부럽...-ㅅ-ㅋㅋㅋㅋ

난 인기가 없나봐요 안오는거보니 ㅋ

오면 기분이 아주 오묘해져요...
181818181818이 엄청나게 찍히면서 금액은 안오르는 신비...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뭔가 이용하는거 같아서 기분 나쁠거 같아요...
왜 18%인지도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물어볼수도 없고 욕인가?
저 실체 있는 계정은 @sintai님의 어떤글에 보팅했나요? (소곤소곤)

몸통 계정이 제 글에 보팅을 할리가 없죠 ㅋㅋㅋㅋㅋㅋ
부계 먹여살리기도 바쁠텐데요 ㅋㅋㅋㅋㅋ
18%가 제일 궁금합니다...
설마 한국어로 욕설이라는걸 알고 일부러...?

아 건너건너 찾으신거군요 ㅋㅋㅋ
진짜 욕인거라면...그런거라면 이런18색...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