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봄비

in #kr7 years ago

image.png

나가기는 싫고... 오랜만에 비가 오길래 베란다에서 빼꼼히 고개만 내밀고 찍었습니다.
비가 안오는 줄 알았는데 봄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었네요.

사실 제가 사람이나 정물 사진을 거의 많이 안찍다보니...
심도조절에 실패한 비운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진을 밤에 찍어서 몰랐는데
센서에 왕먼지가 붙어있다는 사실도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아무리 청소를 해도 안떨어지네요-ㅅ-

뭐 그건 그렇고...

봄비의 궤적을 보고

별 일주사진을 떠올리는 저...

슬슬 중증환자가 되려고 하나봅니다-ㅅ-

Sort:  

이제 달이 아니면 심도 조절을 못하게 되어버리신겁니까...!

달은 심도조절을 안해도 되니까요...-ㅅ-

요며칠 봄비가 너무 기분좋게 내린것 같아요 :)
이제 정말 봄이 왔구나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별 일주사진 얘기를 들으니, 저도 조만간 시간내어 별 일주사진을 담으러 나가봐야겠네요

그 기나긴 기다림과 여러 불안요소(바람과 제 부주의함 등등..;) 때문에
다시 시도하기가 겁납니다-ㅅ-;;
너무 아름답기는 한데 말이죠...

빗줄기가 하늘로 막 올라가네요...
물방울은 대롱대롱~
빗줄기는 솟구쳐~ 가즈아~

그런 불필요한 선입견을 댓글로 주입하시면 안됩니다-ㅅ-ㅋㅋㅋㅋㅋㅋ

ㅎㅎ 사진 잘보고 갑니다~

이것도 슬슬 고민이네요.
밤에만 사진찍는 이미지가 왜 생겼는지
낮에 찍은 사진은 대다수의 분이 보러 오지도 않는 부작용이-ㅅ-;;;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옛날에는 비가 참 싫었는데 요즘은
조금씩 내리는 봄비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비냄새가 좋아졌어요~

네, 저도 예전에는 마냥 싫었는데 이제 슬슬 나이를 먹는지
비와야 농사도 잘 되겠지라는 농촌 할아버님 같은 멘트를 뱉곤 합니다...

오랜만에 비가 와서 기분은 좋더군요.
비록 출근길에 바지가 많이 젖어서 짱났지만요 ㅎㅎ
봄비 궤적을.. 별 일주로.. ㅎㅎ

이게 스팀잇에 올리면서 화질이 떨어져서 좀 그런데
원본 편집하면서 보니 진짜 그럴듯합니다-ㅅ-ㅋㅋㅋㅋㅋ

이런 사진도 좋은데요?? 봄비 내릴 때 나는 흙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근데 저것도 봄눈 올라온건가요?ㅎㅎ
사진알못이라 심도조절에 실패 안 하셨으면 어떤 사진이 나왔어야 하는지 몰라서...궁금해지네요 ㅎㅎㅎ
그리고 그 왕먼지 지금 사진에 보이는겁니까? 안 보이는 겁니까?
보이는거면 찾고싶다....ㅂㄷㅂㄷ......

봄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게 제가 초점을 맞추고 싶어하는 부분에 잘 안맞았는데, 스팀잇에 올리면서 화질이 같이 떨어지는 바람에 표가 잘 안나기는 하네요.
심도조절은 댓글로 쓰기에는 너무 길어서... 사실 중간에 답글 써주신 @hsuhouse0907 님께서 포스팅을 하나 써주셨으면 합니다만... 쓰실 계획이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
왕먼지는 사진에 살짜쿵 보입니다 ㅎㅎ
원본에서는 엄청 티나게 붙어있었는데 화질이 저하되니 왕먼지도 티가 덜나네요 ㅎㅎ (좋은데...?)

왕먼지....찾고싶어서 오늘도 ㅂㄷㅂㄷ....
도전!!!
3사분면에서 오른쪽 중심에서 아주 살짝 하단에 흐리게 나온 노란 봄눈(?)을 둘러싼 저 것이 왕먼지입니까???!!!
아니라면...
재도전!!!
1사분면에서 시옷(ㅅ)자로 배치된 가지 중에서 오른쪽 가지에 걸쳐있는 저것이 왕먼지입니까???
이것도 아니라면.....
포기!!! ㅋㅋㅋ

배운지가 오래돼서 1사분면이 어딘지는 잘 기억안나지만... ㅋㅋㅋㅋㅋ
저기 검은 실같은게 왕먼지입니다 ㅎㅎ
저화질이라 별로 티는 안나는데 원판에서는 존재감이 너무 강렬하네요-ㅅ-;;

아.........그런거였군요! 완전히 헛다리 짚고 있었네요! 다음 번에 또 먼지가 찍히면 그땐 진짜 이번에 알려주신걸 바탕으로 꼭 맞추고 말겠습니다 ㅋㅋㅋㅋ

저 먼지가 나왔다는건...
저의 포토샵 무능력을 이야기합니다...-ㅅ-;;;
굳이 찾지는 않으셔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