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사진도 함부로 이용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https://news.v.daum.net/v/20190130161415276

image-1548908432741.png

일단 남의 자료를 불펌한 건 분명히 블로그 주인이 문제이기는 한데...
반복적인지 일회적 행동인지 판단이 들어가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처음이라면 경고 수준으로 그칠 수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사실 스팀잇도 일주일 후 박제라는 엄청난 디스어드밴티지가 있었던 터라 그런 데에 엄청나게 민감했었죠. 그거 풀리고 나서 좀 덜해진 감은 있습니다만...


역시 애초에 책잡힐 일은 안하는게 속편하다... 고 생각은 하는데 저도 일년내내 글을 몇백개는 쓴 것 같아서 걱정되기도 하는구만요-ㅅ-ㅋㅋㅋㅋㅋ 혹시나 실수로 쓴 글을 돌이켜 봐야할 것 같습니다-ㅅ- 다들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작권이 중요한 문제라 조심해야겠죠

당한뒤에 울어봐야 아무도 안도와주니 미리미리 조심해야죠

일주일 후에도 삭제 되나요?

  1. 블록상에서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2. 글 자체도 날아가지는 않습니다.
  3. 대신 스팀잇등의 프론트 페이지에서는 수정으로 글 내용만 날릴 수는 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한장에 되게 비싸네요..ㅋㅋ

sintai님 분발하세요!

아... 이런 고소득의 원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제 사진은 누가 불펌해주지도 않네요 ㅋㅋㅋㅋㅋ

당한 사람이야 황당하겠지만, 사실 그간 너무 저작권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었죠. 만약 혼자 보기위해서 캡쳐한거라면 비밀글로 설정해두었으면 좋았을텐데, 업체 소식과 함께 다양한 소식을 올린다고 하니, 결국 클릭을 유도한거라 발뺌할 수도 없겠네요.

저도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
좀 유명한 뮤지션들은 원본 찾기가 힘든 경우도 엄청 많아요.
불펌러들이 넘쳐나서 음질 열화된 버전이 그득그득합니다.
볼때마다 싫어요 하나씩 눌러주고 오기는 하는데
언제 철퇴를 맞으려고 저러나 싶기도 하구요...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왠만한 사진들은 원작자의 양해를 구하고 가져오는 중입니다ㅎㅎ 아내님 포함해서 ㅋㅋㅋ

저는 사실 어지간하면 남의 사진 안쓰고 직접 찍은 걸로 때우려고 하는데 여의치 않으면 픽사베이에서 가져와야죠 ㅎㅎ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고퀄의 사진들이 많으니까요.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74 which ranks you at #43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