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브레이브 브라우저 영업질 중간 결과 보고

in #kr6 years ago (edited)

탈중앙화 프로젝트들은 홍보 전략도 탈중앙화해서
유저가 홍보 안하면 자기들도 가만히 있더군요.
그래서 그 동안 셀프로 의욕에 차서
브레이브 브라우저 영업질을 찔끔찔끔 계속해왔더랬습니다.
물론 리퍼럴 보상도 거기에 불을 당겼습니다


중간 결과라고 하기에는 참담하지만..-ㅅ-

아직 얼마 안됐으니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영업질 중입니다.

제 Brave Payments 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일단 상단에 있는 Pending payouts 는 다음달 12월 8일에 제 Uphold 지갑에 들어올 BAT 코인의 수량입니다.
사실 저 중에 제가 진짜 번건 없어요-ㅅ-
다 제가 제 블로그에 셀프로 기부를 한겁니다-ㅅ-
데스크탑 한대와, 태블릿 한대가 동원됐습니다.

그리고 밑에 Uphold wallet 과 연결되어 있다는 내용이 나오죠?

image-1542685291154.png

uphold.com에 이렇게 적립되는 겁니다.

왜 BTC로 들어오나 궁금했는데...
Brave Payments에서 Deposit Currency를 고를 수 있게 해둔 것 같네요.
사실 지난 달에만해도 BAT로 받는게 좋아보였는데, 요 며칠 사이에 모든게 박살나는 걸 보니 차라리 USD로 받는게 나으려나 싶기도 하고... 아직 고민중입니다-ㅅ-;;

그리고 우측 상단에 Referral Promo 가 뜨는데,
제가 매 포스팅마다 열심히 달고 있는

image-1542685526568.png

이 촌스러운 배너를 통해 들어온 가입자 수를 체크해주는 겁니다.
심지어 한개는 제가 셀프 가입한거라 한명 밖에 없군요-ㅅ-
게다가 설치 후 한달 동안 사용해야 Confirmed로 넘어가서 실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제것 말고는 받을 확률이 지극히 낮아보이는 군요-ㅅ-

유튜브나 트위치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비용 지불하지 않고 광고를 안본다는 것만으로도
꽤나 메리트가 있는 브라우저인데...
다들 애드블록으로 퉁치는건지 영 인기가 없네요-ㅅ-

유튜브 인플루엔서들과 모종의 딜이라도 해주면
점유율이 꽤나 올라갈 것 같기도 한데...
마케팅이 아직은 좀 아쉽습니다.

아직 초반전이고, Brave Ads도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라서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기대의 끈은 놓지 말고 있어야지요 ㅎㅎ
Brave Browser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보고 싶다면?
switch_banner_3.png

Let's Brav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행복은 마음 속에 있겠죠?

1 수능 이야기는 일단 패스.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다리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rt:  

브레이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더욱 더 알차게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나중에 참고해서 보기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872.12
ETH 2524.4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