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적고 있나요? – Flight Diary

in #kr7 years ago

오 몰랐던 사이트 소개 감사합니다 한 번 해봐야겠네요 ㅋ -0- 저도귀찮아서 잘 안 쓰는데 ㅎㅎ 먼저 쓰셔도 됩니다 ㅋㅋ

Sort:  

진짜로 모르셨어요?? 응?? @sinner264님은 아시는 줄 알았는데요? ㅎㅎㅎ 그래도 제가 올릴만한 정보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웬만한 정보는 이미 스티밋에 다 올라와 있더라고요~ ^^ 그리고 저 포스팅 귀찮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 댓글이 좋습니다. 저는 그냥 지난 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sinner264님 글 올라오면 댓글과 보팅 등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정말 몰랐어요 항상 구글에서만 기록을 했었거든요 ㅎ 다운 완료입니다 ㅎ

그럼 앞으로도 이런 소소한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른 것들은 뻔히 다 아실만한 내공이시라 제가 드릴 수 있는 정보가 남아 있어서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