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밋업을 마치고 돌아온 자의 후기 (◍•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씐난다입니다 (◍•ㅅ•◍)

저는 지금 홍대 밋업에서 돌아와 손만 씻고 책상앞에 막! 앉은 참입니다.
버스에서 후기를 쓸까 했지만 여전히 책과 논문은 꼭 종이로 읽어야 하고 글은 컴퓨터로 써야하는 인간이라 꾹 참고 집에 도착하길 기다렸더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8ㅅ8

오늘 밋업 이야기를 하자면, 사실 가는 버스 안에서도 내가 정말 가도 되는 걸까 하고 걱정이 많았어요 ㅠ.ㅠ 도착해서 문앞에서도 우물쩡 거리다가 용기를 내어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대학생땐 앞 뒤 가리지 않고 무서울 게 없었는데 가면 갈수록 새삼 낯을 가리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열심히 낯을 가리며 많은 분들과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블록체인에 대해 피상적으로만 알고 있어서, @renakim (아이디 맞나요)... 님께 미니 강연을 들었어요! 답답한 부분이 많이 해소되어 속이 시원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개운치 않은 구석이 있어서 (ㅠㅠ) 워낙 어려운 블록코인의 세계...
이건 오늘 @boostyou 님께 추천받은 책을 읽어보려고 해요.
아니면 @minsur 님께서 정리해주시는 그 날을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lekang님이 계시는 홍대로 넘어갔는데, 가는 길에서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정말 대학생 MT 가는 기분이었어요 전철에 우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7-06-25-00-23-12_91.jpeg

KakaoTalk_Photo_2017-06-25-00-23-15_49.jpeg

KakaoTalk_Photo_2017-06-25-00-23-22_49.jpeg

KakaoTalk_Photo_2017-06-25-00-23-20_44.jpeg

옥상에 이렇게 다 같이 모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얼굴은 오묘하게 다 안나온 것 같은데 혹시라도 불편하신 분들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용)

사실 [스팀잇]이라는 주제만으로도 공통된 관심사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하기 때문에 이야기가 끝날 줄을 몰랐는데
사적인 이야기가 오가고 서로의 인생 목적이나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모이신 분들이 스팀잇을 정말 열심히 하시며 기대를 걸고 있는 상태이시고,
그 너머에는 더 분명한 자신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어보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먼 길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정말 또 뵙기를 바랍니다.
지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신 @clayop님, @gotoperson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도움 주신만큼 값진 시간 만들 수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

오늘 못 오신분들도 언제든지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난다였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ㅅ•◍)

Sort:  

재미져보이네요 ㅎㅎ

기대했던 것보다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반가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좋은 꿈 꾸세용 ;-)!

신나는 꿈 꿔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말그대로 씐나는 하루였습니다^^

정말 씐났습니다~(˘▾˘~) ~(˘▾˘)~ (~˘▾˘)~

ㅋㅋㅋㅋ진짜 MT 기분이셨겠네요 ㅠ ㅠ 1차를 참석했지만 밋업에 참석하지 않은듯한 이 기분...

들어오시면서 약간 머뭇거리신거 저도 느꼈는데 맞군요 ㅋㅋㅋ

다음에 또 뵈어요 :)

숨길 수 없던 동공지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 u upvote my post ?

이야~ 재미있었겠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ㅠ.ㅠ

홍일점인가요? ㅎㅎ
즐거우셨을 것 같습니다~
재밌게 읽고 가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홍일점 아니에요 여성분들 더 계셨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

정말 반갑고 매우 고마웠습니다.
다음에 또 뵙길 바래요~^^

강쥐사범님 응원합니다 (◍•ㅅ•◍)! 강쥐사범님의 후기에서 만나요 ^.^

응원 매우 감사드립니다..ㅎㅎ
곧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신난다님 오늘 즐거웠습니다. ㅎㅎㅎㅎ
다음 밋업때 뵈요~

저도 즐거웠어요 좋은 꿈 꾸세요!!!

종로랑 홍대에서 동시에 진행된건가요??? 저는 종로인 줄 알았는데!!

종로에서 만나서 홍대까지 우르르 이동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소풍 떠나는 길인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