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INDIA - #3. 우다이뿌르 호수의 도시

in #kr7 years ago

뿌르 뿌르 반복하며 읽어보니 붕괴올 것 같아서 혼란스러웠어요 ㅋㅋㅋㅋ 짜베님은 그곳의 생활을 직접 느끼시는 방식의 여행을 추구하시나봐요! 저는 아직 여행을 많이 다녀보지 않아 어떤 방식이 저에게 잘 맞는지 찾아나가는 중입니다 b.b 부러워요!

Sort:  

뿌르(pur)가 town 이라는 뜻이에요.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의 스탄이 땅이라는 의미처럼요. 그래서 인도 지명에 뿌르가 많이 들어가는듯하네요. 저는 음식, 풍경, 액티비티 위주의 여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감성이 부족해서 그런지 유럽에서 바티칸 투어를 할때도 좀 시큰둥했었어요. 그때를 계기로 아... 나랑 이런 심금을 울리는 컨텐츠는 잘 안맞는구나 생각을 하며 최대한 현지인들처럼 즐기는 여행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니시다 보면 맞는 스타일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하시면서 자기 통찰이 훌륭하셨군요 뿌르 잘 배워갑니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28.63
ETH 2425.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