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동차 파헤치기) 10. BMW i8

in #kr7 years ago

환경을 생각한다는 게 차가 다닐 곳을 고려한다는 것인지 환경보호에 신경쓴다는 것인지 궁금하세용 후자라면 정말 새로운 사실 ㅎㅅㅎ!

Sort:  

다닐곳과 환경보호 보다는 차량설계 자체에 환경을 많이 고려합니다. ㅎㅎ예를 들어 bmw i8 도 연료 소모량과 배출가스량을 줄인 ‘이피션트다이내믹스(EfficientDynamics, BMW 친환경 기술)’을 선보였구요!
도움이 되셨나요..? 공대생 출신이라 글의 논리가 없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난독............ 송구하옵니다 😂

으잉 그런데 그게 곧 환경 보호 아닌가요?

음....환경보호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난독이네요...송구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두 바보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