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100년된 극장에서 남한산성 보기 ♡⁺◟(●˙▾˙●)◞⁺♡

in #kr7 years ago

싄난다입니다. 요즘 자꾸 오래된 공간에 가게 되네요 ㅎㅅㅎ

추석 연휴 첫 날 엄마가 수술을 하셔서 둘이 병원에서 고생을 좀 하고 ㅠ3ㅠ 퇴원하신 엄마가 답답하다고 하셔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남한산성]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어디에 가서 볼까 하다가, 무려 1895년에 문을 연!!!!!!!!!!!!! 인천의 [애관극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외관 궁금하시지요? 까먹고 못찍었어요........... 극장에 들어갔다가 아차 사진! 하고 밖으로 다시 나오는데, 들어오시는 분이 문을 쾅! 여시는데 제가 이마를 쾅!!!!! 박아 조금 울먹이다가 까먹고 고대로 영화를 보러 가버렸거든요 ㅎ.........

애관극장에는 무인 기기라고는 1도 없습니다. 모든 걸 사람이 해주고, 인터넷에서 예매할때 자리 지정도 선택할 수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내면 그냥 정해주는 자리에 얌전히 앉아야 합니다.

상영관에 들어가자마자 서커스장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오징어 냄새가 엄청나게 납니다.........

IMG_1899.JPG

1층은 다짜고짜 저렇게 일렬로 운동장처럼 의자가 쭈욱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는 주로 2층에서 보게 됩니다. 엄마가 이곳에서 자주 영화를 보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른들이 많이 오셔서 영화 보다 누가 오래오래 통화를 해도 그려려니~ 하시고, 영화를 보다 영화가 갑자기 꺼지면 나가서 여기 영화 꺼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 다시 들어오셔서 켜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 한답니다. 모든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단에서 굴러떨어지면 죽을 것만 같고, 사운드도 별로고 화면도 작지만 넘나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IMG_1902.JPG

간판스웩.

조금만 걸으면 차이나타운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시간을 되돌려보고 싶은 분들은 동인천을 방문해보세요 ;-)

크하하. 남한산성은 별 3개 주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극장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어머니가 빨리 건강해지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같이 다니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ㅅㅎ

간판 수웩있네요 ㅋㅋ

ㅋ ㅑ 아우라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별 3개이상은 못주겠어요 ㅋㅋ

오! 보셨군요!! 저도 사실 이거 저거 고려해서 듬뿍 퍼다가 세 개 주었습니다 소곤.....

오징어냄새 난다는 말에 느낌이 팍 왔어요ㅋㅋㅋㅋㅋ
어머니는 괜찮으신거죠? 고생 많으셨네요~
남은 연휴 맛난거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범죄도시 추천.

동인천이 범죄도시라는 줄..

@isaacla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님의 매력이죠~

ㅋㅋㅋㅋ정말 시간을 되돌려간 느낌이겠어요~

어머님 빨리 쾌차하시길!

very good post my friend...

이런 극장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

뭔가 정이 넘치는 영화관이군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