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경복궁의 가을.

in #kr7 years ago (edited)

IMG_1451.JPG

IMG_1452.JPG

IMG_1445.JPG

IMG_1433.JPG

IMG_1440.JPG

IMG_1432.JPG

IMG_1428.JPG

IMG_1435.JPG

IMG_1429.JPG

IMG_1431.JPG

IMG_1412.JPG

IMG_1417.JPG

경복궁 내 벤치에 누워 한참을 한량처럼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복을 입은 사람이 유난히 많아 의아했는데 지금 종로 한복 축제가 진행중이더라고요.

IMG_1462.JPG

IMG_1464.JPG

IMG_1466.JPG

제가 또 보여드리려고 찍어왔습니다. 크하하. 가족 나들이 다녀오세요 (~♥˘▾˘)~♥

서울에서 가을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곳은 경복궁 같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지난주에 자금성에 갔다왔는데. 경복궁이 저는 더 좋았습니다 ^^

와 자금성!!! 댓글에 자금성얘기가 나올줄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부럽지만 ㅠㅠ 경복궁이 더 좋았다 하시니 그 말씀을 믿어보며 ㅠ3ㅠ 좋은 주말보내세요!

꺅~~~ 저도~~~~ 아주 격하게~~~~ 한량처럼 보내고 싶은 풍경과 날씨입니다.

ㄱ ㄱ ㅑ ~~~~~~~~~~~~~ 밖에 나가서 드러누워주세요 >..<!!! 행복한 하루 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처마와 가을하늘이 참 잘어울리고 멋진거 같습니다.

가을 하늘 최고입니다 ㅠㅠ

어느 나라에서나 하늘을 보면 같은듯 파란 하늘이 별로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늘 참 이쁘네요...
한옥지붕과 소나무와 하늘은 조합이 좋아보이네요...ㅎ 한복까지..

한옥이며 한복이며, 자주 보지 못해 더 멋져보입니다 ;-)

저는 어제 창덕궁을 갔는데 ㅋㅋ
고궁 가끔 가면 좋은것 같아요

창덕궁도 좋죠 ㅠㅠ 경복궁보다 창덕궁을 더 좋아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서울에 고궁이 남아있어주어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제 로망이 한량의 삶인데...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짜리 한량체험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한량체험 하러 나가보세요 ^..<

날씨도.. 사진도.. 쥐기네요.~ ..
근데..근데.. 아무리 스크롤을 내려도.. 음식사진이... 없다는.. ㅠㅠ

작정하고 포스팅하려고 남겨두었습니다 우후후후후후.....!!!!

경복궁에는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있는 장소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 물론 저도 있지요 ㅋㅋ 아주 좋습니다. 신난다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 정말 오래된 공간을 공유한다는 것은 그런 의미가 있군요!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와 멋진 일 같습니다.더 자주 가서 기억을 많이 남겨두고 와야겠어요.

네 ㅎㅎ 경복궁은 정말 사람들이 많이 데이트했던 장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외국인들도 한복입은거 종종 보이더라고요ㅎㅎ 저때가 아니면 한복을 언제 입어볼까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한복과 각자의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돌아다니는데 재밌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