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먹는 사진을 투척하고 떠나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IMG_0608.JPG

IMG_0604.JPG

IMG_0606.JPG

IMG_0609.JPG

춉춉. 아이구 힘들어요 x.x

Sort: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심심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으하하

우아ㅎㅎㅎ침흘리고 갑니다..ㅎㅎ:)

크하하 배부릅니다! 지안님 좋은 저녁 보내세요!

도와주세요. 왜 저의 평판이 낮은 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 맛나게 드셨나요? 테러에 대한 응징~ 입니다...
t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양 하나라도 더 먹고 더 열심히 테러해야겠습니다 x.x

ㅋㅋㅋ 즐거운 밤 되세요~ 안줄꺼예요...ㅎㅎ

아... 정말 침을 안흘릴수가 없네요 ㅠㅠ 추릅~~

로사이라님 좋은 저녁 되시구요 >..<

아~ 말이 필요없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꼴깍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식테러 해주세요 🙏🏻🙏🏻🙏🏻

저도 먹스팀 올리고 지금 홈화면을 보니 스노우님 포함 모두 먹스팀이 ㅋㅋㅋ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
조금 전에도 침을 삼켰는데, 또다시 저의 침샘을 자극하네요 ㅋ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끼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스팀에서 지면 안되는데 더 많이 많이 올릴 걸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왕차슈네요. 맛있겠어요..
슬슬 야식이 고파 올 시간에 봤네요 ㅠㅠ

야식 추천합니다 대리만족 시켜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