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신난다의 하루 계획 프로젝트 1일차.

in #kr7 years ago

씐난다입니다.

오늘 엄청나게 늦잠을 자서 거의 한 시에 일어났습니다. (ㅠㅠ) ㅎ ㅏ........ 열시까지 카페에 가서 하루를 열심히 보내려 했는데 이제 막 하루를 시작했어요.

늦게나마 오늘의 계획을 짜봅니다.

  1. <사례로 읽는 임상심리> 두 단원 읽기
  2. 로샤 해석의 원리 5장 다 읽기
  3. 쉽게 읽는 dsm-5 주요 신경 인지장애 부분 읽기.

요롷게만 할래요!

오늘 학용품을 사서 의지가 더 올라옵니다!

IMG_0803.JPG

어제 새로 산 비싼 샤프의 샤프심을 사러 갔었는데 샤프심도 만원 8ㅅ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열심히 해보고 밤에 보고하러 오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ㅎㅅㅎ!!!!!!

Sort:  

역시 새로산 학용품은 학업에 대한 열정을 갖게 하죠!!!^^
전 공부할 때 필통 안을 잘 채워 넣어야하고
노트도 새로 구입하고
뭔가 잘 갖춰져있어야 하는 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
전형적인 공부 못하는 스타일이었죠~~^^
오늘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저도 필통이 지금 몇 개나 미어터지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공부 못하면 안되는데 ㅠ..ㅠ 그린그린님 월요일도 화이팅하세요!!!

저는 병원이라 하루 계획이 일일 1포스팅이에여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학용품이 빈티지스러운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 ._.

아이구아이구 ㅜㅜ 스팀잇 하시면서 푹 쉬세요 ㅠ..ㅠ 말씀 듣고보니 정말 빈티지한 맛이 있네요!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의 계획을 세우는 유행이 생긴듯요. 계획에 따라 자기 목표를 향해 가는 것이 참 보기 좋네요 ^^

지키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흑흑 (ㅜㅜ)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새로 산 비싼 샤프의 샤프심을 사러 갔었는데 샤프심도 만원 8ㅅ8 .........

ㅋㅋㅋㅋㅋㅋㅋㅋ머양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일찍 일어나서 공부는 안하고 놀고있네요... 오늘 게획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이에요!

내일도 화이팅합시다!

아직 휴일인데요
푹 좀쉬시지요

케케케 양심껏 놀고 공부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당 ^*^

만원짜리 샤프심이라니...이렇게 럭셔리한 분인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떨며 샀습니다 덜덜덜덜

비싼 샤프심이네요. 전문가용인가봐요. ^^ 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연필심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초코무스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자요 저도 학용품에 의지가 생겼는데!!! ㅎㅎ 저도 좀 사봐야겟어요 ㅎㅎ

작은 비용으로 큰 기쁨 얻기 최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소비 하세요 ㅋㅋㅋㅋㅋ

저도 초등학교 시절 열심히 공부하게된 계기가 볼펜이였네요.. ㅋㅋ

오오 전 사놓기만 하고 열심히는 잘 못합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77.92
ETH 2457.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