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이번주 나들이는 이곳입니다. ◟( ˘ ³˘)◞

in #kr7 years ago (edited)

DQmU1a12xL6KAGHvbt3fdyuJbmaCtWgio6XUS3quqBcfhVb_1680x8400.jpeg

@leesol 님 대문 캄사합니다!!! 얼른 배경 합성을 배울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씐난다입니다! 놀러나가기 전에 어제 놀러갔던 곳을 올리고 나가려는 지금 2 순간!! ◟( ˘ 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말씀드렸듯이 학회를 위해 세종대에 방문하였었는데요!
( @ghana531 님께서 커피를 사다주셨는데 감사인사를 적는 것을 잊었어요 ㅠ3ㅠ 정말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학회가 넘나 힘들어 일찍 집에 가려고 동기와 지하철 역으로 향하던 도중 방황하던 @vimva 를 만나 세종대 길 건너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을 가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회에서 찌든 마음을 동심으로 충당하려는 노력...

IMG_0664.JPG

ㅊ ㅑ쟌~ 입장료도 쿨하게 무료!

IMG_0666.JPG

경주로 순간이동한 줄 알았습니다.

IMG_0670.JPG

몇 발자국 움직였을뿐인데 학회라고 차려입고 갔더니 땀이 주룩주룩 나길래 일단 침착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어주었습니다.

IMG_0673.JPG

안먹겠다더니 제 아이스크림의 비주얼을 보고 하나둘 사먹었던 어리석은 자들 후후..

아이스크림을 쭉쭉 먹으며 동물들을 찾아 걷고 또 걸었습니다. 표지판을 보았더니 저희가 있던 곳에서 600m는 걸어야 하더라고요.... 왕복 1.2키로다. 자신있냐. 고 물었더니 일단 가보자고 하길래 열심히 직진했습니다.

IMG_0674.JPG

이너피스를 유발하는 잔디의 푸르름. 세종대 학생들은 좋겠다고 조잘조잘.

IMG_0676.JPG

사실 뷰고 뭐고 아이스크림이 그저 너무 맛있었던 신난다..

IMG_0678.JPG

홀리듯이 동화마을로 입장했습니다.

IMG_0679.JPG

오오

IMG_0682.JPG

흥부놀부네도 기웃기웃.

IMG_0683.JPG

말안듣는 청개구리가 진짜 엄마개구리 무덤을 지키고 있더라고요 ㅜㅜ 진짜 무덤이 있어서 정말 개구리 묻혀있는거 아니냐며 (ㅠㅠ) 크리피했습니다 흑흑..

IMG_0690.JPG

아바타도 있고요.

IMG_0692.JPG

꽃이 잔뜩 있더라고요. 날개 달린 의자와 초가집 등등 있어서 동기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었습니다. 비스티미언이라 미공개하는 슬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빔바라도 찍어줄 걸 생각도 못했네요 호호...어차피 거부했겠지요..

IMG_0700.JPG

계곡까지 지나 너무 힘들고 더워서 정신이 혼미해질때쯤 동물원에 도착합니다.

IMG_0704.JPG

IMG_0706.JPG

IMG_0707.JPG

태어나서 처음 보는 얼룩말. 얼룩말은 아프리카에나 가야 볼 수 있을 줄 알았어요.

IMG_0709.JPG

아기들이 사슴들에게 먹이도 주고요. 사실 저희 으른들은 갇혀있는 동물들을 보며 마음이 좋지 않았습니다(ㅠㅠ)........

IMG_0714.JPG

온실이 예뻐 좋은 데이트장소로 보였습니다.

IMG_0715.JPG

IMG_0718.JPG

분수도 허접하지 않고 멋지게 팡팡 터져주었습니다.

아쉽지만 이렇게 40분 동안 겉만 훌쩍 훑고 동물원 나들이를 마쳤어요 8ㅅ8 하지만 체감 시간 두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유난히 더운 날이었고, 저의 옷차림도 더웠지만 지금 놀러가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녁에 방문했던 적도 있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가도 가도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지하철역과 바로 이어지니 편리하기도 하고요 >..< 식당도 내부에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나들이 장소 고민되시면 한 번 고려해보세요 >..<

저는 또 즐거운 주말을 누리러 나갑니다.

@dmy님과 @vimva 님이 스팀잇에 계획을 올려두라고 그렇게 열변을 토하셨는데 이렇게 노는 글만 올리다니... 계획 글도 꼭 써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주말 되세요! 신난다였습니다 ;-)

Sort:  

모교인데 간만에 정문과 대공원 사진 보네요 ㅋㅋ 바로 코앞인데 정작 학창시절엔 두어번 가본것이 전부인 대공원...
옛 추억에 젖어봅니다

우와 모교시군요! 저라면 뻔질나게 드나들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은 세종대 학생들도 있군요!. 추억에 잠시나마 젖으셨다니 마음이 좋습니다.

신기한 곳이군요 ㅎㅎ 신나시겠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실외로 나와야 좀 사는 것 같습니다 ㅠㅠ!!!

예전에 어린이 대공원 바로 옆에 살았었는데
자주 놀러갔었거든요 ^^힛
이사한 뒤로 거의 안가봤었는데 날씨가 좀 많이 시원해지면
한번 가봐야 겠네요 오랫만에 보니 좋네요~
신난다님 덕에 구경 잘하구 가용~~!!!

ㅇ ㅏ아아아아아ㅏㅇ 대공원에 가벼운 차림으로 산책나오신 분들이 너무 부러웠는데 바로 그 분이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마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 차림에 가끔 자전거도 끌고 다녔습니다 ㅋㅋㅋ

ㅋㅋㅋ노는 글도 괜찮습니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에게 이번주 이렇게 놀아라! 하고 계획 세워주시는 군요ㅋㅋ
한 발짝 더 나가는...

지금 2순간 ◟( ˘ ³˘)◞
이 이모티콘 넘나 적절한 거 아닙니까???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는 계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맴이 좋으신 드미님 b

신난다님 놀러만 다시지 마시고, 잠시후 밋업에서 뵙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알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 맑아 지는군요👍

크 👍🏻 식물을 보고 살아야 합니다 👍🏻

헐사슴졸귀 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무서웠지만.... 먹이주러 한 번 가셔야하겠는걸요 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 오랜만에 동심에 세계로 떠나 신 듯 하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어리이 대공원 구경을 하네요.. 좋은 구경 하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어린이들이 많은 곳에 가면 금방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ㅎㅎ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신나게 사시는 군요 ㅎ
부럽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대책없는 미래가 두렵습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ㅋ
오늘 하루 즐거우면 되는겁니다 ㅎㅎㅎ

흐히히 반가웠어요//- // 포스터 발표라니 정말 멋졌습니다! 연구 주제도 흥미로웠어요*_ * 시간관!! 저에겐 생소한 주제라 더 재미있게 봤습니다+_ +
어제 커피 맛있게 드셨다니>. < 저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맛있기로 소문난 벨롱에스프레소의 커피였슈미다...! 헤헤헤

ㄱ ㅏ나님♥️♥️♥️ 제 포스터까지 읽어주셨다니 ㅠ^ㅠ................ 다음엔 맛있는 거 같이 꼭 꼭 먹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