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명절맞이 신라 호텔 미스틱 와이너리 패키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의 신난다입니닷.
병원일이 폭풍처럼 몰아쳐서 스티밋을 할 멘탈이 되지 못했어요.....흑흑...
이제 대충 적응이 되었으니 다시 글을 열심히 써볼랍니다.
먼저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들 설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은 모두 인천 토박이라 양가에 다 다녀와도 하루면 충분합니다. 그래서 늘 명절을 그냥 휴식의 개념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엄마가 명절맞이 새로운 우리 가족의 전통을 만들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좋은 것을 발견해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2-17-21-40-39_20.jpeg

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와이너리패키지!!!

매년 설날과 추석을 맞이하여 이렇게 패키지를 내놓고 있더라구요.

가족들끼리 낮에 자쿠지에도 들어갔다가 수영도 했다가 하면서 시간을 보낸 뒤 저녁에 와이너리 파티에 딱!!! 가면 퍼풱트한 명절 휴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와인을 마시며 뮤지컬 배우 분들의 공연도 보고 완전 성대한 파티 ㅠ...ㅠ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

다른 호텔들의 설 패키지도 열심히 알아봤는데, 신라 호텔의 구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큰 맘 먹고 이오스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팔고.........설에 맞춰 예약을 했는데요. 결과는!!!

스크린샷 2018-02-17 오후 9.51.58.png

FAIL.............. ㅎ 엄마가 대상포진에 걸리셔서 물에도 못들어가고 와인도 못마신다고 하셔서 취소했습니다 ㅠ_ㅠ.....

가족들 다들 너무 아쉬워 했어요. 추석때는 꼭 가기로 했습니다 8ㅅ8 지난 추석 연휴에는 엄마가 수술을 하시고 이번 설 연휴에는 대상포진이라니 너무 속상했어요 흑흑..... 부디 추석에 꼭 다녀와서 진정한 후기를 남길 수 있길 바랍니다. ㅠ.ㅠ

명절 연휴 여유롭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이 패키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저렴해요!

2인에 37만원으로 기억합니다. 좋은 곳에서 먹여주고 재워주고 목욕도 시켜주는데 37이라고하니 넘나 저렴한 것. 원래 처음엔 여행을 생각했던터라 하루 호텔놀이가 무척 경제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짝짝.

지금은 패키지 기간이 끝나서 호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가 없나봐요 ㅠ.ㅠ 제가 추석에 미리 꼭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캬캬. 명절에 신라호텔에서 만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대상포진 엄청 아픈 병인데요 에구
빨리 회복하시길 빕니다.
역씌 호캉스가 최고쥬? 다음 추석엔 꼭 가실 수 있길!!
더불어 병원도 좀 덜 바빠지길 기도해봅니다 ㅎㅎ

헐 저 오늘 가려다 안갔는데 ㄷㄷ 신기하네요

오오오오옷! 어느 명절에 한번 마주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부담스럽긴하지만가보고 싶긴하네용

빨리 가서 실컷 쉬고 싶습니다 흑흑 추석 언제올까요 ㅠㅠ

전 한달에 한번정도 꼭 와인을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휴가철에 바다로 가지말고 호텔로 가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는데, 구성이 정말 알찼었네요!
그나저나, 대상포진... 저도 제작년에 걸려서 엄청나게 고생했는데 부디 잘 간호해 드리세요 ㅜㅜ

구성 정말 아까운 구성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상포진에 걸리셨던 분이 꽤 되네요 ㅠ.ㅠ 흑흑 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innanda2627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D

저도 가보고 싶네요..ㅠ
가격만 저렴하다면.ㅠ

눈 딱 감고 질러야 합니다 ㅠㅠ!!!!!!!!! 여행간다 생각하면 지불할 수 있겠더라구용ㅎㅎㅎㅎㅎ

진정으로 아쉬우셨겠요.. 어머님의 대상포진 빨리 좋아지실 거에요^^
추석에는 가족만의 전통을 꼭 만드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보다 가족들이 더 아쉬워해서 마음이 초큼 아팠습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해 되세요 ^~^ 자주 뵙겠습니다.

저 패키지가 2인에 37만원이면 엄청 저렴한건데, 아까운 거네요.

오....이런게 있을줄이야!

먹고자고쉬고를 실행 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어머니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네요.

옹!! 좋은거같아요!!
호텔투어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번 봐야겠어요!!

먼저 다녀오시면 후기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