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강제 다이어트에 돌입한 난다신...........

in #kr7 years ago

DQmcrQ9xj4wHAHv8wGgr55ZvicAJZ83v66FL64fAhzx9o4r_1680x8400.jpeg

( @leesol 님 대문 선물감사드립닏나 ^_^)

신난다입니다. 본가에 돌아온 후 인간다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중인데요....... 쉽지 않습니다.
뭔가 공허감이 자꾸 8ㅅ8.........

며칠 스팀잇도 쉰 것 같습니다. (그래봤자 이틀정도....)

아무튼 요즘 스트레스가 심한지 엄청난 소화불량에 시달리고 있어요. 매끼마다 소화제를 먹지 않으면 활동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강제 소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억울하니 모닝 먹스팀부터 할거예요..........

아주대 삼거리에 있는 동북풍미! 진짜 진짜 맛집입니다. 현지분이 하시는 가게라 늘 사람이 많아요! 차이나타운에 가서 먹는 것보다 맛납니다. 독서모임이 끝나고 갔는데요! 한달에 한 번 있는 독서모임보다 고대하던 동북풍미 가기 ㅠ.ㅠ 사진은 몇몇 독서모임 친구들이 찍은 사진을 불펌한 것도 있습니다 헿헿

먼저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 튀김!!!! 전 우리가 옥수수가 들어간 식품을 너무 많이 먹은 나머지 머리카락의 70%가 옥수수로 되어있다는 다큐멘터리를 슬쩍 본 이후 옥수수를 아아예 안먹는데 옥수수 튀김!!!!!!! 징챠 맛있었어요. 옥수수의 반란.

IMG_0935.JPG

IMG_0936.JPG

하지만 이곳의 승자는 역시 양꼬치입니다. 양꼬치를 처음 먹어본 맛에 예민한 친구를 데려갔었는데, 양꼬치 특유의 누린내가 1도 안나 그날 저기서 양꼬치와 칭다오를 거나하게 마시고 결국 저희집에서 자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7-08-29-10-17-27.jpeg

양꼬치 4판을 클리어하기 전, 현명하게 꿔바로우를 주문합니다. 여기도 웬만한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꿔바로우보다 훠얼씬 쫄깃쫄깃하도 제대로인 꿔바로우가 나옵니다.

KakaoTalk_Photo_2017-08-29-10-17-21.jpeg

저 찹쌀!!!!! 저 찹쌀 앞에 앉으면 없던 식탐도 생깁니다.

KakaoTalk_Photo_2017-08-29-10-17-14.jpeg

@vimva@dmy 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주문한 마파두부. 다들 마파두부는 학창시절 급식으로 나오면 먹는 메뉴 아니냐고 처음 시켜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7-08-29-10-17-07.jpeg

징챠 맛있습니다. 독서모임에 웬 요가열풍이 부려고 하는지 다들 요가 찬양에 심취해있는 동안 전 말 안하고 열심히 먹어서 클리어했습니다
(~♥˘▾˘)~♥⁼³₌₃

아아 저런 영광의 시간들을 뒤로 하고.............

KakaoTalk_2017-08-29-10-34-45_Photo_73.jpeg

제 아침.... 더 긴 말은 하지 않을게요............ 점심은 엄마가 샐러드 해주신답니다.... 흑흑.... 어서 저의 위가 튼튼해지길 바라며....

날씨가 많이 시원한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독서실에 가볼게요.....

신난다였습니다 (~♥˘▾˘)~♥⁼³₌₃

Sort:  

독서모임을 가장한....ㅎㅎ

양꼬치 대박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계란 후라이도....
화이팅..! 난다...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아련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 아주대생이셨군요? 제 사촌동생이 아주대인데 ^^

암튼..
동북풍미
031-212-5388
경기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256번길 38-14 여기 맞지요?

함 가볼겁니다. 점심시간은 아직 멀었는데 배가 고프게 만드셨으니까요 ㅡ,.ㅡ

마진숏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아주대생임을 이제 아셨다니 충격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맞아요! 꼭꼭꼭꼭 가주세요! 칭다오도 열심히 클리어해주세요!!!!!! 대리만족이라도 하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아니 그렇게 음식사진을 매번 잔뜩 올리시는데 다른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었겠습니까?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빔바님 패거리는 다들 음식사진을 상당히 많이 올리시는지라 다들 아주대생인지도 모르고 있었네요..ㅋㅋ 아무래도 조만간 수원 근교를 어슬렁 거리면서 심리학 패밀리를 찾아봐야 겠습니다~ 혼자만의 밋업..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맛있는 음식 사진들이 다 아주대 앞 맛집들이었습니다 호호

ㅋㅋ종로는 안나오십니까들.... ㅋㅋㅋ

종로는 주말에만 놀러갑니다 수근수근...

양꼬치보다도 꿔바로우와 마파두부에 눈이 가네요 ㅎㅎ 모닝 먹스팀이라니..........

아 입에 꿔바로우 하나만 물고 나가고 싶습니다 (ㅠㅠ) 그 쫠깃쫠깃한 맛.................

듕귁의향기가나는곳이군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현지의 냄새가 나서 약 10초간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중국에서 즐겨먹던 것들.. 너무 배고파료 지금 ㅎㅎㅎㅎ

오오오오오오 진정으로 맛난 중국 음식들을 감별할 수 있으시겠군요!!!!!!

아침에 호랑이기운만먹고 출근해서 배가고픈데... 너무하시네요 ㅠ ㅠ

ㅠ.ㅠ 호랑이기운 대신 오트밀로 바꿔보세요 ㅠㅠ 저도 오트밀 먹고 지금 배가 터져나갑니다!

아… 너무해여… 다 맛있는거 잖아요 ㅎㅎ 얼른 위 건강 회복하세요. 또 맛난거 많이 먹어야지요. 이사하시고 많이 힘들었던 모양입니다. 빨리 회복하길 바랄꼐요. ^^ 대문 그림 너무 잘 어울려요. ^^

크하항 해피써클님 제 글을 자주 읽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으아~~~~ 아침부터 넘 배고파요..ㅠㅠㅋㅋ

오호호 곧 점심시간입니다 베리 쑨!!!!!!!!

소화불량이시라면서... 왜케 기름진 음식만...ㅋㅋㅋ

음식 조절을 못한 자의 최후입니다 ^.ㅠ 흑흑 오늘 점심 채소 많이 드셔주세요 ㅠ..ㅠ.....

신난다님 어쩜 ㅎㅎ 독서모임 맞나요??ㅎㅎㅎㅎ
다이어트 응원할께요~ 화이팅^_^

크하하 독서모임은 변명이고 먹고 마시기 위해 만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모카님 뵈니 카페모카가 마시고 싶네요 아메리카노 싸왔는데 ㅠㅠ....... 초코 당깁니다 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