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독서실에서 깨알 딴짓.

in #kr7 years ago

IMG_1370.JPG

IMG_1371.JPG

제 손톱 짱귀지유???? 주말에 해봤습니다 껄껄 스티커 붙이고 젤네일로 구워버렸어요 호호 허접함이 티나지요? 무음어플이라 화질이 안좋은 안타까움 ㅜㅜ

IMG_1365.JPG

IMG_1368.JPG

힛 아침에 먹는 귀여운 젤리도 자랑하고 다시 공부하러 갑니다 총총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손톱에 무슨짓을 한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톱에 앞니 좀 그려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러버덕... 먹는거였어요? 저는 고무 인형인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지우개로 쓰고 싶지만 넘나 망고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서실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경고 드립니다~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저두 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실 딴짓이 젤로 재밌습니다. 귀여운 것이라면 네일을 원하시는지요 젤리를 원하시는지요~? 으하하!!!

설마~ 제가 네일을...ㅋ 젤리 보내주실려구요? ㅎㅎ

제 아들이 좋아하겠네요. 몬스터들과 러버덕 젤리라니ㅎㅎ

그러네요......숙연.......... 제가 철 좀 들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3ㅠ

앗..그런뜻으로 한 건 아닌데ㅋㅋㅋㅋ저도 가끔 아들 젤리 몰래 먹습니다ㅋㅋㅋㅋㅋ

꺄악! 귀여워용~~
근데 저 두번째 사진 속 필기구들을 보니 영어공부하기전에 필기구를 사러가야겠다는 생각이 급 드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오늘 필기구 칠천원어치를 또 주문하고 말았습니다.......... 공부하려면 필기구 쇼핑의 행복을 느껴야만 동기가 빵빵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필기구 쇼핑하세요♥️

우리 아들과 참 여러번 봤던 몬스터 주식회사 ~ 케릭이네요. 너무 귀엽군요. .. 손톱이요. ㅎㅎ

어디 애들 많은 곳 가서 손톱 자랑하면서 관심 받고 싶어요 흑흑흑흑............

손톱 너무 귀요미인듯 합니다 잘 어울리시는 듯해요 공부 힘들실텐데 오늘도 힘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오늘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신난다님 왠지 쿨톤이실거같은 느낌ㅋㅋㅋㅋ
독서실에서 고...공부 합시다!!!!라고 하지만 예전 저를 생각해보면 할 말 없고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뜨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색이 안어울리지요....? 전 심지어 겨울쿨톤이어요......... 으흐흑......

스티커같은걸 붙여서 하는건가요? 직접그리셨다면 양손잡이시려나? ㅎㅎㅎ

물론 스티커로 챱챱 붙여주었슴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86.39
ETH 2626.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