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소아과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이런 선물을 받았어요 (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친구들을 만났는데, 제가 소아과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아동 환자들이 좋아할 거라며 이런 귀여운 만년필을 선물해주었습니다 (ㅠㅠ)

IMG_2874.JPG

짱귀 (ㅠㅠ) LAMY x 네이버 라인에서 콜라보한 제품이어요. 덕분에 인기쟁이 선생님이 될 것 같습니다 🙏🏻 행복!!!!!

친구들 취업했을때 전 아무것도 못해주었는데, 이렇게 늦게 취업하니 과분하게 축하받아 감사한 마음 뿐이어요.

일요일 오후 여러분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립니다. 어느 동네 소아과에서 일하시나요? 저희 5살짜리 때문에 소아과를 자주 가야해서요 ㅎㅎ

서울의 서쪽에 있는 대학병원입니다! (은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오오오
취업축하드려용😊😊😊
소아과!?병원일 하시는거예용??

네! 심리학쪽 일 합니다! 두둠칫두둠칫

ㅋㅋ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에 들어요 ㅠ3ㅠ 감사합니다!

취업 축하드려요!!!!!!!!!
만년필 너무 귀엽네요~

꺙 감사합니다 ^~^

라미 라인 콜라보!
저가 만년필 이것저것 써봤지만 라미가 최곤것 같아요
잘쓰시고 직장생활도 잘하시길!

크 최작가님 말씀 믿고 라미 열심히 쓰겠습니다 ^~^

소아과... 네살배기 아들을 둔 아빠 입장에서 굉장히 고마운 일을 하시네요. 정신없는 아이들 때문에 힘드시더라도 고마워하는 부모들이 많다는걸 알고 힘내셨으면 해요. ^^
담주부터 많이 추워진다니 감기조심하세요.

아이구 아직 한 일도 없는데 벌써 마음이 찡하네요 (ㅠ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일주일 보내세요 ^^

으앙 라미x라인 콜라보라니 ㅠㅠ 저는 이미 라미가있어서 못샀지만 너무너무 이쁘네요 ㅜㅜㅜ 글쓰실때마다 인기폭발하실듯합니다 ㅜㅜ

우후후후후후 설사님의 부러움을 산 것으로 이미 만족합니다 우후후후후후

케이스도 아기자기~ 정말 예쁘네요~
저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은 제가 직접 잘 안 사게 되는데,
선물로 받게 되면 기분은 참 좋더라구요~~^^

정말 좋은 선물의 조건 같습니다! 직접은 못사거나 안살만한 것을 똭! 주는 것! ㅋㅋㅋㅋㅋ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신난다님 취업 축하해요 만년필이 이뻐서 아이들한테 곰돌이 인형만 계속 빼길거 같은데요?ㅋㅋㅋ 여유분 구비해 놔야겠어요 ㅋㅋ

먹스타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계속 뺏기는 상상을 하며 ㅋㅋㅋㅋㅋㅋㅋ본드로 붙여두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약해서 아이들한테 다 빼다줄것같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