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콜드브루를 선물 받은 졸음이 쏟아지는 신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넘나 졸린 신난다입니다. 졸려서 비틀거리던 와중에 연구실에 무언가 도착하여 내가 또 무엇을 주문하였을까 둑흔하며 개봉해보았더니!!!! ㄱ ㄱ ㅑ

@cljg918 님의 팔로워 400명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선물들이 가득가득!!!!!!!!!!!!!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넘나 더더 감사했습니다 (ㅠㅠ) 구경하실래요 ?ㅅ?

1.jpg

챠쟌~~~~~~~~~~~~~~~~~~~~~. 넘나 예쁜 병에 가득 담겨있는 커피!!!!! 향을 맡아보았는데 맡자마자 ㅋ ㅣ야~~~~~~~~~~~~~~~~~~~~~~했습니다. 향이 정말 진하고 좋더라고요 (ㅠㅠ) 흐읍~하~ㅎ ㅏ며 반복해서 맡아주고요.

2.jpg

ㅊ ㅑ쟌~~~~~~~~~~~~~~~. 스티커와 뱃지!!!! 아쉽게도 오늘은 에코백이 아니라 가죽가방을 갖고 와서 아직 못달아봤는데요 (ㅠㅠ) 대신 스티커를 붙여보았습니다!!

3.jpg

챷 ㅑㅊ ㅑㅊ ㅑㅊ ㅑ쟌~~~~~~~~~~~~. 동글이들이랑 잘 어울리지요~? 원래 투명스티커를 붙이려고 했는데 너무 예뻐서 아껴쓰려고 다시 넣어두었습니다. ^..<

콜드브루도 아까워서 아껴마시려고 했는데, "아까워서 콜드브루 못마시겠어"라고 @vimva 에게 말한지 3분 뒤에 빔바가 자기 피곤한데 콜드브루 좀 주면 안되냐고 하는 것이 아니겠어요? 기가 찼지만 애가 횡설수설 이상한 소리를 하길래 그냥 제공하기로 합니다.

흑흑 내 소즁한 콜드브루....

1.jpg

찬 물을 큰 컵에 많이도 받아온 빔바. 커피를 쪼로로록 따라줍니다.

2.jpg

넣어줄만큼 넣어주었는데 이게 끝이냐고 했습니다. 콜드브루의 ㅋ도 모르는 빔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한모금 마셔본뒤 "으음~ 좋군." 하더니 만족하고 돌아갔습니다. ㅎ만족하셨다니 잘 되었지요...

저는 아껴먹을거예요..... 소즁소즁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cljg918 님께 감사드립니다 ^~^ 맛있게 잘 먹을게요!

지친 목요일 오후 다들 아이스커피 한잔씩 드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난다였습니다.

Sort:  

커피 정말 맛있겠어요. 커피 마시러 갑니다 ㅎㅎ

크하하 좋은 금요일 되세요 ;-)!!!!

Follow me @tomahawk429 also cool post

나는 그것이 당신의 졸음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커피향이 이곳까지 전해지는듯 하네요^^
신난다님께 무엇을 얻고 싶다면...횡설수설 이상한 소리를 하면 되는군요^^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설수설하면 그냥 들어주고 말아버립니다 으하하! fur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글이 너무 재밌어요.ㅋㅋ 커피, 스티커 모두 부럽네용.
아이스커피 마시고 싶은데 배탈나서 점심도 굶었네요 ㅠㅠ 목요일 화이팅입니다!

아이구 ㅠㅠ 웬 배탈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따뜻한 물 마시시고 얼른 나아버리세요 ㅠㅠ!!

횡설 수설 ㅋㅋㅋㅋㅋㅋ

잘 보듬어 주세요 ㅎㅎㅎㅎㅎ

먹을 것으로 떼우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 덕에 잠이 조금은 깼지만 아직 제정신은 아니군요... 커피를 더 복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찹쌀탕수육을 먹어야 기운이 날 것 같은 모교일...

네 아이스커피 한잔 하면서 저도 잠을 좀깨야겠네요. 점심먹은 후 오후라 좀 졸립네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날도 우중충해서 더 정신이 안돌아옵니다 (ㅠㅠ) 좋은 오후시간 보내세요!!

글이 말을 하는 기분이들어요!!ㅋㅋ 생동감있는 후기입니다~~히히
잘보고가요 :) 아이스커피 하러 지금 나갑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ㅑ시원하게 한 잔 하세요! 곧 뜨거운 커피의 계절이 옵니다!!!

신난다님 글을 보니 아이스커피 한잔 마셔야겠어요.
오늘은 몸에 좋은 영지커피입니다. ^^

레나님 진짜 좋은 거 다 갖고 계세요 ㅠㅠ!!!! 부럽습니다 ^3^ 커피와 여유있는 오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