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학회에서 포스터 발표를 마친 신난다의 절거운 하루•ㅅ•

in #kr7 years ago (edited)

씐난다입니다!!!!!! 힝 대문사진을 써야하는데 핸드폰 작성중이라 못쓰고 있네요.

오늘은 심리학회에서 포스터 발표를 하고 왔습니다! (•̀ᴗ•́)و

포스터 구경하실래용~?

IMG_0723.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례쁘게 포스터가 잘 나와주어 기쁩니다. 아무도 제 연구에 관심이 없을 줄 알았는데 사진도 찍어가시고 하셔서 떨렸어요 (ㅠㅠ) 뿌듯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언젠가 심포지엄도 진행하고 토론도 하는 날이 오겠지요~?

IMG_0661.JPG

IMG_0619.JPG

포스터발표는 세종대 아트 갤러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세종대 캠퍼스가 생각보다 굉장히 멋져서 놀랐어요!

IMG_0664.JPG

IMG_0618.JPG

아주아주 오랜만에 타대학에 갔더니 설레더라고요. 오늘이 또 하필 세종대의 졸업식 날인지라 다들 설레보여 덩달아 기분좋게 입장했습니다 :-)

들어가기 전에 카페에 들러 동기들과 당분 충전해주었구요!!

IMG_0613.JPG

예쁜 건 크게

IMG_0614.JPG

먹은 거 자랑하는 김에 학회에 나온 점심 자랑!

IMG_0657.JPG

IMG_0659.JPG

가족 채팅창에 오늘 학회 발표한 걸 자랑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0724.PNG

IMG_0725.PNG

IMG_0726.PNG

IMG_0727.PNG

동생 인턴 수료식에 묻혀버린 저의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잘 되면 저도 좋지요....... 스티밋에서 자랑했으니 전 됐어요....

오늘 몽가 들이 뒤죽박죽인 것은 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혼미한 상태로 작성하느라 8ㅅ8 흑흑 학회 마치고 동기들과 맞은편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도 방문하였는데요! 그건 또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으하하. 저는 영화보러 갈거예요! 이따 술도 먹을 거예요!! 으하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Sort:  

세종대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네요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 알티포유님 혹시 세종대에 인연이! ㅋㅋㅋㅋㅋㅋㅋ전 처음이었는데 기억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항상 신나서 좋슴다

신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캬캬 (•̀ᴗ•́)و

성공적으로 마치셨나보군요!
아무리 봐도 닉네임을 너무 잘 지으셨습니다ㅋㅋ 불금 되세요!

커피넛님도 닉네임 잘 지으셨습니다!!! 늘 프로필 사진만 봐도 커피향이 솔솔 나는 것 같아 좋아요 ;-)

오늘 발표 주제가 Love you? ㅎㅎ 나름 점심자랑을 하셨...묻혀버렸군요!
ㅋㅋㅋ 그래도 뭐~ 동생자랑에 더 씐나셨으니 다행이네요^^
불금~ ~ 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색당할까 부끄러워 love you로 대체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저도 덩달아 신나네요ㅎㅎ 근데 먹스팀 노리신건가요ㅋㅋ

먹스팀에 우연은 없습니다. 노림수만 있을 뿐이지요. 으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으하하.. 으하하.. 귀에 맴돌듯 합니다. 으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요즘 제가 왜 저리 호탕하게 웃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

발표도 멋지게 끝내셨으니 오늘은 신나는 불금을 보내실수 있겠어요~ ^^

꾸앙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별것도 아닌데 후련한 마음으로 불금 보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터 너무 아기자기합니다~ㅋㅋㅋㅋㅋ
동생분 먹스팀에 묻히긴 했지만...발표하신거 축하드립니다~^^

기리나님! 묻혀버린 저의 포스터까지 봐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역시 맴이 따뜻하신 분 ㅠㅠ.....

절거운 이라고 하셔서 절 갔다오신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딘가의 사투리라고 하더라고요 ^.<

신난다님 오늘 발표 잘 하신 듯 하네요 ㅎㅎ 오늘 남은시간은 즐기시면
될 듯 하네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덕분에 충분히 즐겼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