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나의 뉴 자전거 라이프.

in #kr6 years ago

3AC2D153-7F71-47BF-ADCC-F197C51EF9DD.jpeg
자전거를 산지 한달즈음 됐는데 오늘이 두번째다. 첫 날 심하게 넘어졌고 그 이후엔 휴가에 장마에.

오늘 병원에서 열뻗치는 일이 있어 집에 오자마자 껍데기에 밥을 비며 맥주와 함께 클리어 하고 그래도 마음이 풀리지 않아 자전거를 끌고 나왔다.

여름날 한강에서의 자전거 타기는 벌레와 타악 타악 부딫히는 일. 부딪히다 부딫히다 모르거따. 아무튼 벌레들과 자꾸 타악 타악 한다. 해질무렵에 나오니 강 주변이 아름답다. 나를 열받게 한 그 사람에게 고마워질 지경이다.

더 열심히 타고 오늘은 넘어지지 말아야쥐. 빨리 안전모를 마련하고 자전거에 기름칠도 좀 해야겠다. 자전거가 찌렁거린다.

Sort:  

음주 자전거도 안되요 안되요 음주운전 안되요 ㅜㅜ

그래도 밤이 되니 좀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헉 ㅠ.ㅠ 음주자전거라고 하시니 심쿵 ㅜㅜ!!!!!!!! 조심할게요 ㅜㅜ 맞아요 바람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입은 꼭 다물고 타세요ㅋ 예전에 수영도 시작하셨다고 했던것 같은데 수영은 이제 안다니시나요? 최근에 제가 수영 시작해서 괜히 궁금하네요ㅎㅎ

수영 어제도 다녀왔습니다 ㅎ ㅔ헷 >..< 기억력 엄청 좋으시네요!!! 수영을 시작하셨다니 부디 빅재미를 찾으시길!!!!

요즘 어푸어푸~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수영 어렵네요 ㅠㅠ

열 받게 한 사람!!! 벌 받을 거에요!! 근데 맥주+한강+자전거 조합 너무 좋은데요!

ㅜ.ㅜ!!!!!!!!!!!! 운동하고 씻었더니 그래도 많이 씻겨 내려갔습니다 흑흑 감사해요ㅠ.ㅠ........ 자전거+한강+맥주 최고여요 ㅠ.ㅠ!!!!!!

기름칠 보다 꼭 안전모 먼저....넘어지면 아퍼요..ㅎ

ㅠㅠ 안점모 정말 빨리 사야할 것 같아요 ㅠㅠ 쌩쌩 달리게 돼서 너무 무섭습니다 흑흑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한강의 여름밤 야경이니...모든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겠어요~^^ 그래도 술마시고 자전거는 이제 법적으로 위험하니 다음부터는 자전가 타시고 샤워하고 맥주한잔 하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벌레 그거 좋은 단백질원입니다. 그보다 자전거를 타다 넘어지다니... 좀 더 분발하세요. 나중에 한강에서 자전거 탈 때 넘어지면 손가락질하며 웃어줄 것임.

여름에는 고글과 마스크가 필수더라고요
새 자전거 사셔서 좋으시겠는데요
저는 묵혀두었던 스케이트보드를 요즘 타고 있어요 ㅎㅎ

어렸을 때 자전거 타고 신나서
와아~~~~~~~~~하고
입 벌리고 가다 날파리 많이 먹었었는데...ㅋㅋㅋ
맛은 없었습니다.

어제 하루도 오늘도 고생하셨어용 .....

극심한 열대야가 오기전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도 자전거 사서 밤바람 맞으러 갈까.. 싶다가.. 벌레랑 조인이 걸려 급 포기입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