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드디어 눈물 겨운 팔로워 100명 돌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난다입니다!!

오늘은 설레는 소식으로 왔어요! (저에게만)......

드디어 저의 팔로워가 100명을 돌파했습니다 (ㅠㅠ).....

KakaoTalk_Photo_2017-06-19-21-56-03_16.jpeg

사실 저는 동시에 시작했던 분들에 비하면 무척 천천히 도달한 100명이라 기뻐하기 조금 머쓱하기도 한데요 ㅎㅅㅎ!

저희 교수님께서 늘 해주시는 말씀이

"신난다야, 소처럼 묵묵히 가거라,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한 일이다. 열심히 살지 않는 사람이 어디있겠니? 잘못된 방향으로 무조건 열심히 가는 사람들이 있어 힘든 사람이 많은 것이다. " 이거든요.

그래서 언제나 멀리 보고 묵묵히 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저는 지금 석사 마무리 과정에 있는데요. 실제로 첫 학기에는 다른 학생들을 따라가지 못해서 도서관 화장실에서도 울고 연구실에서도 울고 몹시 불안에 떨며 졸업이나 하면 다행이다 했는데, 교수님 말씀대로 묵묵히 소처럼 가다보니 어느새 논문을 마무리하고 있더라고요.

스팀잇에서도, 조금씩 저만의 컨텐츠를 옳은 방향으로 만들어나간다면 언젠가는 멀리 가 있겠지요 ;->

그날을 그리며 오늘의 뿌듯한 마음을 기억해야겠습니다!

신난다였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Sort:  

축하드려용 ~~~~ 저도 얼른 팔로우를 많이 늘여야겠어요 ^^

아이디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ㅠ.ㅠ 알로하 마이라이프 ㅠ.ㅠ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 ) 닉네임 그대로 "신난다" 상태 이시겠군요 ㅎㅎ

씐납니다 XD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꼬부기가 축하해주니 더 마음이 들뜨네용 ㅋㅋㅋㅋㅋ!

신난다님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앗 서부 탐방기 글 써주셨네요! 바로 읽으러 가겠습니다 ;-)!!!

서부 탐방기는 천천히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와...팔로워 100명이라니 저도 빨리 만들고싶습니다ㅠㅠ

전 아무것도 아닙니다 흑흑... 응원갈게요 XD!!!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감사해요 ;->!

소처럼 묵묵히..200, 300 까지 @sinnanda2627님 축하드립니다 :)

정말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묵묵히 가겠습니다 ;-) 응원 계속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팡파레~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쓰이는 걸 보니 별명 참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저도 열심히 노력해서 팔로워 100이되고싶은사람입니다ㅎㅎㅎㅎ
좋은소통해요~~~

요리하는 분이시군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100명 되면 인증해주세용 ㅎㅎㅎㅎㅎ!

ㅎㅎㅎ네네 열심히노력할께용!!ㅎ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토요일에 뵐 수도 있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