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나들이 & 마라탕

in #kr7 years ago (edited)

주말에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파주 나들이를 가기로 했다.

서울에 산지 5년이 되었지만 파주는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

헤이리 마을을 들렸다가 아울렛을 구경하는 코스로 생각하였음.



헤이리 마을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하여서 한시에 당산에서 출발.

점심 메뉴는 #혜밀 버거 레시피 로 정했다. (폭풍 검색으로)

당산에서 헤이리 마을까지는 40분정도 걸린 듯 했다.

점심에 출발해서 그런지, 추워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그런지 차는 막히지 않았음.

혜밀 버거가 2번 주차장 근처에 있다고 해서 2번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혜밀 버거 바로 앞에도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많았다 ㅠ

(2번 주차장에서도 멀지 않았지만 잠깐도 추웠다….)



혜밀 버거 레시피의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고 이뻤다.

배가 너무 고팠기에 일단 햄버거 부터 주문했다.

우리는 칠리 치즈 혜밀버거, 새우버거 그리고 음료 + 감자 세트를 시켰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면 된다.

수제버거라 그런지 시간은 조금 걸렸는데, 둘다 맛있었다.

사실 버거가 맛없기는 쉽지 않다ㅋㅋ



버거를 다 먹고 2번 주차장 옆에 프리마켓 같은걸 하고 있어서 잠깐 구경했다.

딱히 끌리는 건 없었다.




헤이리 마을엔 카페가 엄청 많은데, 그 중에 인스퀘어라는 곳으로 갔다.

혜밀 버거에서 가까운 위치였지만 추었기에,,, 차를 타고 이동했다ㅋㅋ

헤이리 마을은 주차장이 많아서 어디에나 차를 댈 수 있었다.

인스퀘어는 식사도 하고 커피도 팔고 하는 듯 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었다.

커피 한잔 하면서 잠시 여유를 즐겼다.



그러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바람개비언덕이란게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헤이리 마을과 살짝 거리가 있었지만 막히지 않아서 금방 갔다.

주차를 하고 처음에는 어디가 바람개비언덕인지 몰라서 다른 곳을 헤매었다.

바람개비언덕에는 당연하겠지만 바람개비가 엄청나게 많았고, 마침 바람도 많이 불었다 ㅠㅠ

바람에 고개를 들 수 없었다.

바람개비 언덕을 잠깐 구경하고 아울렛을 방문했다.

파주에 롯데와 신세계 아울렛이 크게 있었는데, 우리는 신세계 아울렛으로 방문했다.

처음 와보았는데 엄청 크고 사람이 많아서 신기했다.

3층으로 되어있었다.



몇 군데 돌아다니다가 옷은 안사고 라인 프렌즈로 들어갔다.

둘러보다가 노트북 파우치에 있는 브라운이 너무 귀여워서 그만,,, 살 수 밖에 없었다. (시크한 매력)

가격은 3만원 정도였던 것 같다. 선물로 풍선도 주었다.



아울렛에서 옷은 안사고 브라운 노트북 파우치를 득템 후 일산 코스트코를 갔다.

항상 영등포구청에 있는 양평 코스트코를 갔었는데, 일산점은 양평점보다 훨씬 큰 느낌이었다.

롱패딩이 유행이라서 그런지 패딩파는 곳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



우리는 물과 식량 등을 사고 초밥을 사서 푸드코트에서 핫도그와 함께 먹었다.

양평점은 푸드코트가 계산대를 나가기 전에 있는데, 일산점은 계산대를 나간 후에 있었다.

(다른 곳도 대부분 계산대 밖에 있다고 한 듯)

계산을 끝낸 카트를 놔두고 밥을 먹고 있자니 왠지 불안했다.

무사히 별일없이 밥을 다 먹고 파주 나들이를 마쳤다.




다음 날은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다는 마라탕를 먹어보기로 했다. (파주랑은 관련없음)

라화쿵부라는 곳이 유명한데 지점이 여러 곳 있었다.

우리는 영등포역 근처에서 먹기로 했다.

영등포지점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



마라탕은 원하는 재료를 골라 담아서 주면 조리해서 가져다 준다.

우리는 입에 맛지 않을까 두려움에,,,, 한국식 재료만 담았다 ㅋㅋ

소세지, 옥수수면, 버섯, 배추 등…

고기도 추가할 수 있는데 우리는 무난한 소고기를 추가하였다.

마라탕 비주얼은 짬뽕과 샤브샤브를 섞어놓은 듯 한,,,

고기만두도 하나 시켰다.

마라탕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매콤하고 특유의 향도 별로 나진 않았다.

(한국식 재료만 담아서 그럴수도)

오히려 만두에서 중국 특유의 향이 나는 듯 했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서 그런지 혼자 오셔서 먹는 분도 계셨다.



맛은 있었지만 멀리까지 찾아가서 먹지는 않을 것 같다.

Sort:  

1등이네요 !
데이트 코스 소개 감사합니다 ~

좋은 코스 있으면 또 공유 할게요 :)

Congratulations @sinhwa2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inhwa2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