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ovie 활성 : 뷰티인사이드 영화 후기( 진짜 사랑이란?)

in #kr7 years ago

저도 굉장히 재밌게 본 영화인데 후기가 올라오니 반갑네요.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여주보다는 남주의 모습이 더 인상적이었는데요. 본인 스스로 자신의 외모에 따라 다른 행동거지를 보이는 게 마음이 아팠습니다. 자기가 자기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는데 누가 자신을 사랑해줄까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건 여담이지만 원래 박서준 역할이 이진욱이고 이진욱 역할이 박서준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그랬다면 극적 느낌이 떨어졌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저도 영화보는 걸 좋아해서 꾸준히 영화 후기를 올릴 예정입니다. (어제 '메이즈 러너 3' 관람 후기를 올렸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 번 들러주셔요.)
다음 편도 기대합니다!

Sort:  

오 정말요? 역할이 바뀐거구나 ㅎㅎ 개인적으론 이진욱 나온 장면에 박서준이 나왔다면 먼가 좀 이상했을거 같아요 ㅎ!!

영화후기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1119.19
ETH 2615.1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