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무한 감사 기념 200팔로워 이벤트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singasong 씽어 쏭 입니다.

오늘은 수~금요일 6시까지 진행된 제 200팔로워 이벤트 결과 발표 시간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깜짝 놀랐는데요ㄷㄷㄷ 사다리타다가 정말 죽는 줄 알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singasong/kr-event-200)

사실 이벤트가 초장부터 치명적인 오류를 갖고 있어서 상심이 너무 컸는데... 엉망진창 이벤트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젠 아무 의미 없어졌지만) 혹여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먼저 정답을 공개합니다.

"씽어 쏭이 가장 애정하는 뮤지컬은?"의 정답은 바로바로바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이었습니다. 와아아아....

정말 200팔로워가 될 때까지 제 닉네임에 오타가 있다고는 생각조차 못해봤네요... 정말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였는데 말이죠...흑흑

무튼 '스프링 어웨이크닝'이 제 맘 속에 1번인 이유는 곧 시작될 뮤지컬 포스팅 (가제: 뮤지컬 쇼쇼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수작업으로 이름을 다시 썼다 지웠다 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 벅찼기 때문에 따로 짤은 찍지 않았습니다. 정말 양심에 따라 숨김과 보탬없이 사실 그대로의 사다리 결과입니다.

1등. @jangkeum

@Jangkeum 님은 깜빡 하고 보팅을 안 누르셔서 제외되실 뻔 했는데 제 댓글에 바로 답을 하셨어요ㅎ 그 결과 1등을ㄷㄷㄷㄷ (이럴거면 알려드리지 말걸 그랬나요ㅋㅋㅋㅋ)

예고해드린대로 추운 겨울 영화관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 영화 1편 때리시라고 'CGV 영화관람권 2매 + 콤보교환권 1매 + 포토티켓 2매'를 보내드립니다.

2등. @jisang

의사 선생님이신 것 같은데 병원에서 새벽에 야식으로 시켜먹기 좋은 취킨에 당첨되셨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동료들과 닭다리 쟁탈전을 벌이기 딱 좋은 '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을 보내드립니다.

3등. @goodhello

말씀드린대로 3등 당첨자는 리스팀을 해준 분들을 다시 추려 사다리타기를 진행했습니다. 리스팀 해주신 19분 중 주인공은 바로 @goodhello 님 입니다. @goodhello 님께는 바로 3스달을 송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등과 2등에 당첨되신 @jangkeum 님과 @jisang 님은 각각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필요하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대로 카카오톡 syj89925 로 연락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캬....영화는 토마스와 함께 다녀올게요. 제가 1등은 꿈에도 안나온 결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 치킨치킨!오직 치킨만을 바라보고 왔는데 더 비싼게 걸렸네... 이런 영광을 주신 싱어송님께 감사드립니다!!

곧 재밌는 영화들이 마구 쏟아지니까 잘 다녀오세요ㅎㅎ 축하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블랙팬서인가 팬티인가 그거 봐야지

ㅋㅋㅋㅋ이왕 틀린거 걍 제가 젤 조아하는 뮤지컬 댈걸 그랫나바요!!!! ㅋㅋㅋㅋ 나중에 스프링어웨이크닝 소개해주세요 😆

헙ㅎㅎ 스어 동지 발견ㅋㅋㅋ 커밍쑨입니당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취킨이 묵고 시펐는뎅 ㅠㅡㅠㅋㅋㅋ꺄

취킨취킨ㅜㅜ

ㅋㅋㅋㅋㅋ ㅠㅠ 반대로 찍었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아 잘못찍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아닙니다ㅜ 다 제 실수때문입니다 흑흑

와우 +ㅁ+ 당첨되신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장금님 영화표 2매
완전 부럽습니당 ㅋㅋㅋ

앜ㅋㅋㅋ 진크님 부러워마세요! 영화볼 사람도 없는걸욬ㅋㅋㅋㅋ 가족이랑 가야하나

오오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598.23
ETH 3714.5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