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3]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in #kr7 years ago

time-3103599_960_720.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씽어 쏭입니당ㅎㅎ

요새 피드에 '3초 릴레이'가 종종 보이던데 저도 지명을 받았더라구요ㄷㄷㄷ @jammaru31 님이 "허락없이 지명했다"며 댓글로 살짝 알려주고 가셨네요ㅎㅎㅎ 깜짝 지명 감사합니다ㅎㅎ

어떤 걸 보고 싶은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역시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이번주(당장 내일!) 로또 번호였어요ㅋㅋㅋㅋ

3초 안에 6개의 숫자를 다 외울 수 있을지 불분명하지만 가능만 하다면 인간에게 초인적인 힘이 있기 때문에 보이자마자 중얼중얼 거리면서 적어 놓을 곳을 찾아다닐 것 같아요ㅎㅎ

그러다가 문득 우리 가족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들더라구요. 누구 하나 아픈 사람 없이 건강한지, 행복한지, 원하는 꿈은 다 이뤘는지...

딱 3초 동안의 잔상만 남는다면 온가족이 밥상머리에서 하하호호 웃고 있는 장면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늙어간다는 것. 아마 세상에서 가장 이루기 힘든 꿈일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100년 뒤 서울의 모습을 보고 싶네요. 자동차가 날아다니는지, 복제인간은 돌아다니는지, 정말 지폐는 전부 사라지고 암호화폐로 살아가는지ㅎㅎㅎ

고작 3초라는 시간이 이렇게 크게 느껴지는 줄 미처 몰랐습니다. @jammar31님 덕분에 귀한 시간을 보내게 된 것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 저 혼자하면 안 되겠죠? ㅎㅎ 제가 지명할 3분은 바로바로바로 @hoo04430님, @fairest0fthefair님, @hanjaeyoung님 입니다~ 짝짝짝 세 분의 귀하고도 소중한 3초 이야기 꼭 듣고 싶습니다ㅎㅎ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바통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지금기준 말고
결혼전에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결혼 생활이 어떤지 봤을텐데ㅠㅠ
육아가 무지힘듦

그랬다면 아이를 안 낳으셨을까요....? 전 아직 미혼이지만 결혼해도 아이를 안 낳을 생각이 강해서,, 얘기들어보면 그래도 낳았을 때 좋은 점이 더 많다고들 하셔서요.

오매~오늘 3초 이야기 고민해보아야겠네요!:) 저도 올해 3가지 소망 릴레이에 @singasong 님을 추천 드렸는데 함께 참여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ㅋㅋㅋㅋ 서로 추천하는 아름다운 풍경~

ㅋㅋ 7days 이후 처음 보는 챌린지네요!ㅋㅋ 하 ㅠㅠ근데 저라면 로또 번호 보다가 4개 바께 못외워서 잠 못이룰것같단 상상이 막 드네요ㅠㅠㅠ슬픔 팔로우하고 갈게요~!

아닙니다!! 인간은 위기 상황에 초능력이 발생됩니다!! ㅎㅎㅎ

저는 로또 당첨일 맞춰서 미래를 한번 보고 싶네요.ㅎ

그게 1번이죠ㅎㅎㅎ

100년뒤 서울의 모습은 저도 갑자기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없어져있지만 않기를....ㅜㅜ

3초란 시간 정말 짧아 보이는데
어떻게 활용 하냐에따라 긴 시간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
팔로우 하고 포스팅 구경 자주 오겠습니당 @

감사합니다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당ㅎ 자주 소통해요~!

역시 로또 번호 ㅎㅎㅎ 운명을 바꿔줄 번호죠 ㅎㅎ

로또를 뺄 수가 없더라구요..진심을 속이면 안되니까ㅎㅎㅎ

짱짱맨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지명 감사합니당>_< 댓글보고 한가지 생각하면서 포스팅 보러왔는데 로또번호...ㅋㅋㅋㅋㅋ 왜 그생각을 못했을까요ㅋㅋㅋ

씽어쏭님ㅠㅠ저 릴레이 포스팅 할려니까 태그에 3seconds 입력이 안돼요ㅠㅠㅠ
무조건 문자로만 시작해야한다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알수있을까요??

앗 지금봤네요! 저는 글쓸때 busy.org에서 하거든요? 비지에서 할때는 태그가 됐습니다!! 스팀잇하고 계정연동되는 사이트니까 한번 들어가보셔요!!! 참여도 감사합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