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가입 1주년을 기념하면서, 클론다이크 골드러시 이야기

in #kr6 years ago

이런저런 와중에서도
오늘도 이렇게 님의 글을 보고
보팅하며 지내고 있네요 ㅎㅎ

참 그렇습니다.
작심삼일을 하기 싫어도 작심삼일할 수 밖에 없고
떠나기 싫어도 떠나게 만드는 요소가 스팀잇내에서도
존재하니 마찬가지의 안타까움이 있음에도
잡지를 못하니 씁쓸함이 이루 말할수 없기에...

그때가 새록새록하네요
님 덕분에 스팀잇이라는 정보를 알게 되어서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한게 벌써 이렇게 되었으니 ㅋㅋ

1주년 축하드립니다.

Sort:  

시간 참 빠르게 가네요.
자주 찾아주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댓글도 달아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는 사람 막지 않고, 가는 사람 잡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자주 방문하던 곳에 글이 올라오지 않으면, 서운하기도 하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041.56
ETH 2459.06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