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리뷰][스포주의]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in #kr7 years ago

사실 관객들은 먼치킨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걸 좋아하는 경향이 뚜렷한 듯 싶어요

사회적으로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간접적으로나마
속풀이할 수 있기에...
(물론 극단적이고 제 개인적인 성향이긴 합니다....)

그래서 주인공의 답답함이 잘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건 개인이 취사선택하면 된다고 봅니다.


마블을 예로 들면 사람들은 아이언맨이 비행 중 적을 발견했을 때, 히어로즈 랜딩을 하면서 적 앞에 간지나게 나타나는 씬을 원하는데, 그것을 비튼답시고, 아이언맨이 헤드스핀을 하면서 나타나는 겁니다. 당연히 여러 얘기가 나오겠죠.

제가 만약에 무언가를 마시는 중이었다면
격뿜할 자신이 있을 정도로 웃었습니다.


여러므로 부족함이 많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볼만했다는 점에서
그렇기 미묘하기 그지 없는 리뷰 잘 보고 가요

Sort:  

호불호가 갈릴 것은 감독도 각오하고 있지 않을까합니다. 이게 단독영화였으면 괜찮았을텐데, 스타워즈라는 거대 프랜차이즈 때문에 더 평가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결국 장점도, 단점도 스타워즈이기 때문. 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장점도, 단점도 스타워즈이기 때문

웃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68.99
ETH 2825.1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