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인사드려요. 배워야할게 많네요 ^^

in #kr7 years ago

특별해야만 스팀잇 하나요
누구나 올리고 싶은 걸 올리면 되죠

저도 그렇고요
처음 스팀잇을 알게 되어
그들의 세계를 눈팅하고 있을 때
그들은 다양한 이야기로 스팀잇이 꾸며지기를
누구보다도 간절히 바라고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최고의 관심사인 가상화폐 외의 포스트에
관심이 덜한건 없지는 않지만
꾸준함을 보인다면 관심을 주지 않을까합니다.

잘 보고 가요

Sort:  

음.. 제가 고민하던 내용을 써주셨네요. 여기글들 보면 코인들 얘기가 많아서 잘 모르는데 어떻게 글들을 쓰며 다가가야 되나 고민을 했었는데.. 말씀들어보니 굳이 그럴 필요 없이 그냥 내얘기들을 써나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와닿는 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군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