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울림을 느끼는 일을 하라. 보상은 저절로 따라온다.

in #kr6 years ago

주어진 정보를 받아가고 써먹고 나니 더이상 처다도
보지 않는 이들에게 환멸감과 배신감이 느껴지네요..
그렇게 타성에 빠지게 되던 와중에
알게 된 스팀잇...

충분히 울림을 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울림일지는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스팀잇을 처음 알았을 때
가능성이 보였고
눈팅하면서 가능성은 확신으로 변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입하고 참가하면서
쉽지 않음을 느끼게 되더군요..

그리고 매일매일
스팀잇을 통해서
아니 스팀잇을 이용하는 이들로 부터 다양하게 배워갑니다.
이를 통해서
저는 이렇게 활동하는걸 통해서
환원하고 싶어지더군요...

민심이 천심이다
라는 말은 저한테는 아무상관이 없을 줄알았는데
요즘들어서 점점 피부에 와닿더군요...

잘 보고 갑니다.

Sort:  

정성이 깊은.. 울림이... 진정성 있게 느껴지는 댓글 감사합니다. 미약하나마.. 댓글에 풀보팅합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과 단어를 아주 적절하게 표현해 주셨네요.. 저는 솔직히.. 차마 타이핑하지 못한.. 단어를 대신 작성해 주셨네요.. 맛습니다. .. 진정성에 가까운 글일수록 평가가 높더군요. 반응도 높고.

보팅 감사합니다.(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