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두툼해보이는데 속살을 보니...;;;

in #kr6 years ago

겉과 속의 속살차이.jpg

겉표지에서 보여지는 두툼함에 손이 갔으나
속살은;;;

Sort:  

저런 곳은 금방 망해서 없어지더라구요. 소비자들은 예민함 ㅎ

그렇죠
소비자들은 생각 이상으로 예민하죠;;

댓글 감사합니다.

크림 양이 너무 차이나네요ㅠ 꽉차있었음 더 맛있었을텐데요!

그러게요;;;;

크..형 역시 우리나라 과대 광고는 ㅠ

과대 광고 클래스 ㅜㅜㅜ

슬퍼요 이럴때 ㅠ

식감을 위한 고도의 크림반 공기반 기술일수도..?

ㅋㅋㅋㅋ

교환하시지 그러셨어염 ㅠㅠㅠ

그러기에는 다 뜯어버려서 말이죠ㅜㅜ

예상은 했으나 역시나..... 로 끝나버린 >.<

;;>.<

재료을 아꼈군요 ㅎㅎ

그렇다고 볼 수 있죠

크림이 녹아서 없어졋나요?ㅋㅋ 너무 다르네요...

너무 다르네요...

그러게요
개봉하고
한입 물고

안을 확인하니

공허하더군요 레알;;;

사진대로 만드는 꽉 막힌 일본인들
창의력 대장 한국인들 승?

소비자의 의문의 패배?

네 , 상처 받은 건 우리 지갑과 기대감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