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던 애국심도 불러일으키는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당신은....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I ♥ KOREA

출처 : JEB 트위터 중....

저는 대한민국에 미친 사람입니다.

SHAUN (숀) - Way Back Home (J.E.B 애국 Edit) 썸네일 내용




트로트









광고 bgm





....etc
이제는 끝물이다 시피하다고 평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에 새로운 활력과 더불어서


이 노래를 듣는 동시에 우주는 요한 일렉트릭 바흐의 세계로 재구축되고, 두 번 다시는 원곡이 떠오르지 않아 머리를 쥐어뜯게 된다.

동시에 뭔가에 홀린 듯 손가락을 부지런히 놀려 키보드를 두드리며
그를 찬양하기에 이른다.

때문에 요한 일렉트릭 바흐의 유튜브에는 수많은 간증 댓글이 달려 있다.
애타게 그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부터 수능 전에 이런 노래를 내놓으면 어떡하느냐는 하소연까지.

출처 : http://www.bizhankook.com/bk/article/16630


어마무시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jeb


이 분을 알고 난 이후에도

이세상 썸네일이 아니다(부제 : 편집도 이정도면이라고 감탄하게 만드는 어느 DJ를 보며..)

원곡을 쌈싸먹는 곡을 지필하시는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소개도 하였고
직접 찾아가서

한강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사각사각플레이스를 찾아갔습니다.(부제 :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를 영접할 목적으로...)



영접하면서 몸으로 느끼기도 하였는데
그렇기에
'난 어느정도 알고 있다...;'
라고 무의적으로 생각해 버렸습니다.

그러던중에


image-1542885166434.png


I ♥ KOREA


라면서
트위터로 동영상이 업로드 된 동영상을 듣고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애국가 매시업 댓글 1.jpg

감사합니다.
같은 세기에 함께 살아가 주시고 계셔서...

와!!! 이건 외국친구들한테도 자랑스럽게 들려줄 수 있는 노래다 !!

대북확성기 틀 시절에 나왔으면 진작에 통일됐을 노래....
제목마저 귀순을 연상케 한다.

선생...당신 건들면 안될 노래를 건드렸여...이제 애국가 원곡은 밍밍해서
듣지 못하게 되어버렸잖아...책임져...

세상은 이미 J.E.B가 나타가기 전과 후로 나뉘어졌다.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애국가 매시업 댓글 2.jpg

대북 확성기로 크게 틀면 김정은도 광광 울면서 내려오겠는디요

노래를 듣자마자
울부짖으며 만세삼창을 해씀미다.
대한독립...만세...
요일바...만세...

이 노래듣고 갑자기 날짜가 2090년으로 보입니다.

정상입니다.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를 무의식적으로 가늠해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고
반성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런 동시에
없던 애국심도 불러일으키는데

이 이상 말을 늘어놓는건
구질구질하기만 하니
이만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포스트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
↓↓↓↓↓↓↓↓↓↓↓↓↓↓↓↓↓↓↓↓↓↓↓↓↓↓↓↓↓↓↓↓↓↓↓↓↓↓↓↓↓↓↓↓↓↓↓↓

↑↑↑↑↑↑↑↑↑↑↑↑↑↑↑↑↑↑↑↑↑↑↑↑↑↑↑↑↑↑↑↑↑↑↑↑↑↑↑↑↑↑↑↑↑↑↑↑
↑↑↑↑↑↑↑↑↑↑↑↑↑↑↑↑↑↑↑↑↑↑↑↑↑↑↑↑↑↑↑↑↑↑↑↑↑↑↑↑↑↑↑↑↑↑↑↑








이 동영상을 듣고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의 끝없는 매력을 느끼시고
다 꺼져가는 열정에 불이 지펴지기를 바래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JEB 당신은....대체...
그렇습니다. 스팀잇을 가입하고 암호화폐가 하락하고 이 모든 파워업은 이 포스팅에 풀봇을 날리기 위한 설계였음을 이제야 깨닫고 갑니다. 신도자님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sindoj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2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거래소 먹통 AWS 장애! 중국 CCID 7차 평가! 다양한 소식들! sindoja/td> 없던 애국심도 불러일으키는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당신은.... <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의 댓글들이 진짜....ㅎㅎㅎㅎ
대북확성기 틀 시절에 나왔으면 진작에 통일됐을 노래....ㅎㅎㅎ
덕분에 jeb 영접 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올려주신 노래들 듣고 있는데, 진짜 대박~!!! 운동 하면서 들으려고, 유튜브로 폭풍검색 입니다 ^^

절묘한 조합이네요
응원합니다~

인류가 받아들이기에는 너무나도 이른 음악....

ㅋㅋㅋㅋ

와 저는 개인적으로 크레용팝을 좋아하는데요
형님덕분에 팝팝크레용팝을 한번들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도자님 포스팅 진짜 매력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sindoj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8 which ranks you at #480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85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034.95
ETH 3846.8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