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제가 봤을때
유튜브 결론적으로 뭐냐
지금은 사람들이 그냥...

뭐...

'재는 먹고 살만하니깐 하는거지'
'재는 밥줄이니깐 하는거지'
하고 대부분이 생각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는 어떻게 되냐

제가 봤을때
시간이 흐르면

한 10년정도 흐르면 어떻게 될거 같냐면
나중에는 그러던 사람들 조차 먹고 살기 위해서 해야되
해야될때가 올거예요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새해에 후회하지 않을것이다
이렇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여러분 안녕
자~본

유튜브 초보자 - 유튜브 시작해야 하나~4:38 내용중....






사회의 구성원으로
활동하고 있었던

출처 : https://www.gettyimagesbank.com/




여느 직장인과 다를바 없는 30대 회사원이 있었습니다.




해당 회사원은


출처 : 개비스콘




살면서 복통을 달고 살아왔습니다.
복통의 이유....


게비스콘 통증 회사원의 비애.jpg


이러한 이유도 다분히 있겠지만
아니
오히려 이러한 이유가
동기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동기에 대한 근본적인 이유는.....





회사원으로서 시달려야하는
고충들을 온몸으로
받아내면서



받아내는 월급은




[그래픽]작년 서울 집값 6.22% 상승

文 정부 출범 20개월간 서울 아파트값 12%↑


천정부지로 오르는 집값을





받아내는 월급은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308002

이것저것 따지는 요즘 여자들을








받아내는 월급은




자녀 육아비 가구당 월평균 107만원 쓴다

육아비 월 107만원, 가구 지출의 31%


육아비를





사지못하고(집)
붙잡지못하고(여자)
내지 못함(육아비)


....을 깨닫게 해주는


팩트폭력.jpg

출처 : 나무위키


팩트폭력을 당하게 되면서
현타를 당하게 되었고


출처 : https://kr.123rf.com


이대로는 않되겠지 싶어서 돈이 될만한걸 찾아나서기 위해서
유튜브를 검색하게 되었는데...

정작 자신이 하고 있는 상황이 다른 컨텐츠의 조회수나
올려주는 행위였지 않나 싶은 상황에서 현타를 당하고

찾아가면서 몇몇 보게되는
다른 유튜버들을 보면서...


나는..



이렇게 뭐빠져라 일하면서 꾸역꾸역버는데....




[이슈플러스] 월수입 수천만원…신흥부자 낳는 유튜브

아마존 '인기 유튜버' 모시기…"연봉 수십억원 줄게"




그저 나와서 떠드는걸로
내가 받는 연봉을 단 몇분만에 버네...




뻔데기가 된 원동력.jpg







이러하였고 이러한 이유로
배가 아픈 회사원 30대 남자 직장인이 있었습니다.

만약..
여기서 그저 '배 아프다'라는 걸로 끝났더라면
그저 많고 많은 회사원 30대 남자 직장인으로 끝났을겁니다.
하지만...







'
출처 : https://www.imgrumweb.com/hashtag/1%EC%9D%BC1%EB%A7%88%EB%AF%B8%EC%86%90


배 아파서 쓰러지기에는
너무 또 뭐같으니....
...
...
...

그래 결심했어.jpg
출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

유튜버를 시작해서
행복을 찾아보고 이거라도 해서 앞날을 비추어보자..
.......
.......
.......
.......쩝;;;;;

에이 씨
정작 하려니깐
집에서 하려고 하니 ㅉ팔리네
얼굴 나오는것도 ㅉ팔리고...

....
....

그러고 보니
요즘은 맨 얼굴하지 않고
뭔가 가려서 쓰고 나오는데
나도 가려서 등판해야겠지 싶은데....

....

뭐야..
고민을 할 필요가 없잖아
맛있으면 흔하디 흔하게 접하고

랍스타나 스시처럼 비싼 요리로 사용될 일없고
비싼 음식 재료로 될 가능성도 거의 없는


출처 : Pixabay

번.데.기




나랑 같....
생각하려니깐 X발 같네...
이거나 쓰고 등판해야겠다.....






그렇게 등판하여
현재 번데기맨을 자처하는 유튜버가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잘 됬네(?) 잘 됬어(?)


번데기TV(자막있음) I 유튜브를 시작하는 이유



이 글은 유튜브를 하게 된 어느 유튜버의 동영상을 바탕으로
제가 나름 머리를 굴리며 쓴 글입니다.

정말 막말로
유튜버는
'먹고 살기 위해서'
해야 하는 직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가능성이지 않을까 싶으며

정말로 간절하게 유튜브가 하고 싶으면
그냥 해라
이런저런 핑계대지 말고
라고 말해주는 듯하기도 하고

스쳐지나가기에는 사연이
저도 마찬가지 입장인 면도 있고
남의 일 같으시지 않으실 분들이 스팀잇에도
계시지 않으실지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네요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i-li님이 sindoj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102 Headline @hyeongjoongyoon님, 라이드쉐어링

...사합니다.

[SLBC News Room] 지난 뉴스 다시보기
#181228 Headline sindoja의 스텔스 선행에 붙여https://steemit.com/kr/li-li/slbc-news-room-18122...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한잔하고 읽었더니 눈물 나네요.

애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

눈물 흐르는 2인.. 20년전엔 주식하지 않으면 바보, 10년전엔 펀드하지 않으면 바보, 이제는 영상물이든 텍스트든 뭔가 창조하지 않으면 바보가 되는 시대가 되었네요.

바보가 되지 않는 시대는
없나봐요;;;

개인방송이 쏠쏠한 부수입으로 되는날이 온거 같습니다...저도 유튜브채널을 해볼까 고민이 흐흐~보쿨꾸욱

저도 유튜브채널을 해볼까 고민이 흐흐~보쿨꾸욱

고민하신다면
걍 해보시는걸 권합니다.

고민고민하다가
안하는 케이스도 없지 않기에

다들 힘들게 사는군요.

힘들게 살지 않는 사람은 없다고
말해주는 영상이었네요;;;ㅜㅜ

KR 커뮤니티 출석부 응원하러 왔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Hi @sindoj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81 which ranks you at #47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5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노가 잘 느껴지는 좋은 글이였습니다 ㅎㅎㅎ 저도 유튜브를 시작해보았으나 너무 컨텐츠가 미약한 관계로....ㅋㅋㅋㅋ
같이 한번 잘 해봅시다!
구독자 19명뿐인 초라한 코딱지유투브보러가기

많고 많은 이름중에 코딱지라니
뭐 저의 닉을 보노라면 다른 사람에게 무슨말을 하냐겠지만
ㅋㅋㅋㅋ
흥미롭네요 닉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