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핫월렛(Hot wallet), 콜드월렛(Cold Wallet) 그리고 코인네스트 거래소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 글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업비트는 카카오 지분이 포함되어 있어 타 거래소들보다는 그나마... 신뢰가 있긴 하다만 저도 얼른 거래소 생활을 탈피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ㅎㅎ 최근 코인네스트 상장 예정이라 올라오던 코인들과 본 글을 종합하여 보아하니 코인네스트는 중국발 코인들을 주로 공략하는 듯 합니다. 거래소의 이런 행보는 앞으로 중국이 현재보다 규제를 더 완화한다는 기대 + 중국계 코인들의 잠재성을 고려하고 있는 것일까요?

Sort:  

댓글 감사합니다^^
제 생각에는 중국계 코인들의 잠재성보다는 대형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코인을 상장하여 가입자 유입을 시도하는 것 아닐까 생각되네요. 특히나 코인 1개당 가격이 저렴한 코인들 위주로 신규상장을 하고 있는 것도 마찬가지 이유이구요.
그리고 퀀텀 재단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하니 퀀텀 Dapp인 잉크, 에너고, 로빈8이 상장된 것 같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17.54
ETH 3128.80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