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소개] 게으른 코덕 인사드립니다 :D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처음 인사하는 뇽이라고 합니당.
작년까지 블로그를 하다가 현생에 치여 중단했는데 이렇게 좋은 steemit을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KakaoTalk_20171218_205909741.jpg

#자기소개

저는 26.9살! 즉 곧 27살이 되는 3년차 직장인입니다 (쥬륵)
어렸을적 패기로 취미였던 화장품을 직업으로 삼아 덕업일치 화장품 관련 회사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3년차라고 해도 여러가지 일을 해서 그런지 아직도 실수도 많고 모르는 것도 많은 만년 막내랍니다 ㅎㅅㅎ
화장품 랭킹어플 글로우픽이라고 아시나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세상에서 가장 공정한 화장품 랭킹을 알려주는 서비스랍니다 :)
앞으로 제가 종종 글로우픽을 이용하여 여러 정보를 알려드릴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저는 다른 20대들 처럼 먹고 놀고 마시고ㅋㅋㅋ 여러가지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아하고 아주 스튜핏한 일상을 살고있어서 쇼핑도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화장품뿐만 아니라 옷, 쓸데없는 잡동사니 리뷰도 함께 할 예정이랍니다.

저는 크게 5가지 주제로 스팀잇을 운영하려고합니다!

#뇽이화장품리뷰
#뇽이메컵꿀팁
#뇽이맛집
#뇽이일상
#뇽이둥지

뇽이둥지는 뭔가 하실텐데 저희집 강아지 이름이 둥지랍니다!
엉뚱하고 어딘가 사람같은 우리 둥지도 많이 애정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ㅅ'♥

KakaoTalk_20171218_210846142.jpg

가끔은 안쓰럽고 사랑스러운 둥지 이야기는 뇽이둥지에서 천천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와 비슷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물론 아닌 분들과도 함께 공유하고싶어요!!
앞으로 많이 친해지면 좋겠어요 :)

팔로우 부탁드려요 희희
@silverever

Sort:  

자주 놀러올게요~ 블로그하시던 분이면 스팀잇에 빠지실듯! 미약한 풀봇!

으아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ㅠ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으항 첫댓글!! ㅎㅎㅎ 감사합니다 :D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ㅎㅅ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ㅎㅎㅎ 앞으로 소통많이해요!! ㅎㅅㅎ 꾸벅

화장품 정보라니! 저한테 정말 필요한데요? 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안녕하세요! ㅎㅎㅎ 여러가지 깨알꿀팁도 함께 올릴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희희

환영합니다 강아지 이쁘네요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ㅎㅎㅎㅎ
둥지 보러 놀러오겠습니다~:D

ㅎㅎㅎㅎ 둥지 많이 보러 와주세요! 저도 자주 놀러갈게용~~~ _

환영합니다~!! : )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