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먹방] 판교 카페거리 핫한 카페&펍 "루프엑스"

in #kr7 years ago

뇽이먹방 #3

판교 루프엑스

DSC05665.jpg

안녕하세요 뇽이입니다!! :)
오늘은 한가하게 (숙취를 열씨미 이겨내며ㅋㅋㅋ) 스팀잇에 집중하려고해요!

일주일째 이어지는 한파때문에 너무 우울한데 얼른 봄되서 좋은 곳 많이 가고싶은 마음에!
예전에 다녀온 진짜 좋은 카페 & 펍 소개해드려요!

판교 백현동카페거리 쪽에 있는 루프엑스라는 카페&펍입니다
탁트인 천장과 힙한ㅋㅋㅋ공간이 진짜 최고에요
물론 봄에 가면 테라스와 따스한 공기가 너무 행복하겠지만 겨울에도 너무 좋을것같아 옛날 사진이지만 포스팅해보려구요!

DSC05663.jpg

DSC05664.jpg

건물 외관부터 핫플레이스인게 느껴지죠?
1층인데 천장이 정말 높고 밖에 테라스가 있어서 확 트이고 외국에 온 느낌이랄까 ㅎㅎ

DSC05667.jpg
DSC05673.jpg

DSC05668.jpg

크~ 분위기 너무 좋죠?
저는 가을에 다녀왔는데 채광이 너무 좋아서 좀 덥긴했는데 친구들이랑 한가로이 떠들고 쉬기 좋았어요
요즘은 또 어떻게 인테리어가 바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

루프엑스의 애매한점ㅋㅋㅋㅋ

메뉴판이 없어요 ㅠ_ㅠ
그때그때마다 바뀌는데

커피및 쉐이크 6000~10,000원

수입맥주 6000~40,000원이상

식사 12,000원이상~

되게 애매한데 여튼 그래요ㅋㅋㅋㅋ
절대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에요

보시다시피 모두 흔히 접할 수 없는 맥주나 와인들이라서 가격대가 높고
식사도 양은 적은데 비싸요 흙
근데 외국 온 느낌을 맛볼 수 있어서 나름의 매력이 있답니다 :)

루프엑스에서 추천하는 아이스 라떼, 캬라멜 어쩌구 밀크쉐이크, 람빅맥주 복숭아,
양고기꾸스꾸스와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여튼 오리고기가 들어간 치아바타를 주문했습니닷

이렇게 주문해서 55,000원 나왔어요!

DSC05685.jpg

DSC05687.jpg

DSC05690.jpg

음료들부터 차근차근 나옵니다!

아참 여기는 직원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1~2분에서 운영하고있어서 다소 시간이 걸리고

셀프로 받아가시면 됩니다!

그치만 경치가 좋고 사진찍느라 그렇게 오래걸리는지도 모르겠어욬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람빅맥주!!!!!!!!!!!!!!!!!!!!!!!
비싸서 못먹지만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린데만스 맥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없이 취하게 먹는게 저의 소원 ㅇㅅㅇ

이때는 몰랐는데 람빅 린데만스 맥주 이마트가면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사먹는데 진짜 너무 꿀맛이에요 흙흙

DSC05695.jpg

드디어 주메뉴!!
딱 봐도 외국스멜 나죠?ㅋㅋㅋㅋ 제가 터키에서 먹었던 음식들이랑 되게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DSC05697.jpg

오리고기 치아바타 맛있어요!
빵도 진짜 맛있고 내용물도 딱 알맞게 들어서 절대 가볍지않은 맛!
막 조미료맛이나 소스맛이 강해서 입맛을 돋구는게 아니라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서 입에서 계속 맴돌더라구요 ㅎㅎ

DSC05699.jpg

양고기 꾸스꾸스
스튜의 느낌도 나고ㅋㅋㅋㅋ 꾸스꾸스라는 음식이 있는것같은데 뭔지 잘 모름...

그리고 특이하게 밥이 아닌 조? 곡식?을 쪄서 밥처럼 나와요!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하실듯ㅋㅋㅋㅋㅋ 정말 건강한 맛이랄까..
그래도 양고기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ㅅㅎ

)
DSC05734.jpg

마지막으로 루프엑스의 테라스!!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최대의 단점이라면 바로 저 학교의자가 좀 불편해요 흙흙
남자분들은 진짜 불편할듯.... 아담한 저도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했답니다..

이 겨울에 다시 보니 얼른 따뜻해져서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ㅠ
분당사시는 분들! 아니면 핫플을 느끼고싶다하는 분들!

판교 루프엑스 추천해요 :)

@silverever

Sort:  

hola! I like your post! Thanks for it! I went to jail because of cryptos... lets make steemit together to a better place with our content! I would like to read a bit more about you and maybe do you have some more pictures? I also just wrote a introduce yourself. Maybe you upvote me and follow me swell as I do? https://busy.org/introduceyourself/@mykarma/1-jail-review-bitcoins-3-years-ago

NEW ON STEEMIT @NITESHBANIYA
I WILL HELP YOU TO MAKE follower @NITESHBANIYA
Hello and welcome to the community. I followed you and would appreciate a follow back. I'm @REECHA looking forward to see more posts! Have a great day and have fun. Welcome!!!!!!@NITESHBANIYA

Please upvote, comment, resteem and follow @niteshbaniya
get back to back in touch for upvote
@REECHA

와...진짜 근사해 보이는 곳이네요ㅋ.ㅋ
분위기부터 음료랑 음식까지!!
판교...좀 멀지만..여긴 꼭 가보고 싶네요~^^!
킵해놔야겠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읔ㅋㅋ 저 의자... 초등학교 시절 앉던 의자군요. 지금은 엉덩이도 커져서 더욱 불편할 듯 :) ㅋㅋㅋ

Congratulations @silvere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ilvere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