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뷰티] 맥 버시컬러 스테인 웜톤에게 찰떡인 틴트★

in #kr7 years ago (edited)

뇽이화장품리뷰 #4
IMG_4600.jpg

안녕하세요 뇽이입니다!
으 드디어 미세먼지가 사라지고 한파가 찾아왔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추워서 출근길에 샌드위치를 샀답니다 흙흙 점심 대신 샌드위치 먹으면서 스팀잇중!! ㅎㅅ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브랜드: 맥
제품명: 버시컬러 스테인

KakaoTalk_20180124_125235110.png

글로우픽에서도 3.85점! 리뷰 1400개! 정말 인기많은 제품이죠 ㅋㅋ
출시된지는 2년정도 된거같은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더라구요

IMG_4562.jpg

처음엔 절구통처럼생겨서ㅋㅋㅋㅋ 진짜 별로다 했었는데 계속 보니 취향저격....♥
디자인이라는게 그런 것 같아요. 처음엔 이상하고 어색하다가도 보면볼수록 유니크한 느낌이 있어야 질리지않고 스테디셀러가 되는...ㅋㅋㅋㅋ 맥은 늘 그런 디자인을 뽑아내더라구요!

맥_틴트.png

IMG_4563.jpg

두근두근!

색상도 다양하게 나와서 웜/쿨톤 상관없이 골라쓸수있어서 좋은듯합니다 'ㅅ'b

일단 엄청난 착색력과 특유의 탱글탱글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가을/겨울보다는 봄/여름에 잘어울리는 틴트이긴합니다!

저는 베스트셀러인 캔트 스탑 원트 스탑 색상을 구매하였는데
포에버달링도 진짜 이뿜....

IMG_4574.jpg

맥 캔트 스탑 원트 스탑은 이렇게 쨍한 컬러에요!

물론 틴트라서 제형 색이 진하게 나오긴했는데 맨처음 입술에 저색그대로 올라가서 어리둥절했어요 ㅋ.ㅋ

어플리케이터는 역시 촉촉한 제형에 가장 적합한 긴 모가 달린 모양입니다

역시 바르기는 편하더라구요

IMG_4579.jpgIMG_4581.jpg

블렌딩하기전에는 빡센 오렌지 컬러인데

살살 발라주면 핑크끼도 살짝올라오면서 딱 적당한 코랄컬러로 착색된답니다!

틴트라서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저는 차차틴트보다 핑크끼가 덜 올라와서 완전 만족하는 컬러에요!

입술색이 진한분들은 핑크끼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흙흙

어찌되었던 누가 발랐던 정말 예쁜 색상

IMG_4600.jpg
IMG_4587.jpg

짠!

제가 발랐을때 이정도 컬러에요!

정말 제가 원하던 색이어서 왜 진작 안샀지하는ㅋㅋㅋㅋ

생각보다 코팅되는 느낌이어서 살짝 끈적하긴한데 저는 입생틴트도 끈적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랔ㅋㅋㅋ

입생보다 개인적으로 더 코팅되고 오래가더라구요!

크 이뻐요 이뻐

대충 슥슥 발라도 이쁘고 얇게 발라도 이쁘고 두껍게 발라도 이쁘고~

아무래도 조만간 포에버달링도 사야겠어요!!!!!!!!!!갹!!!!!!! 진정한 real 텅장을 위해!!!!!!!!!!!!!!!!!!

여튼 봄웜톤분들

맥 버시컬러 스테인 캔트 스탑 원트 스탑 추천합니다 'ㅅ'bbb

Sort: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맥은 역시 색깔이죠ㅠ_ㅠ
화장품리뷰 블로그라니 팔로우하고갈게요!!!
다른 리뷰도 기대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당 :) 스팀잇에도 화장품리뷰가 많이 포스팅되었으면 좋겠네요 'ㅅ'♥

저도 맥제품 좋아하는데, 발색이 이쁘네용 잘보고 갑니다 :-) 팔로잉 하고 갈게요!

ㅎㅎ반가워요!! 소통많이해요!!⭐️

Welcome to Steem Community @silverever!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이제 슬슬 스팀잇에도 뷰티관련해서 포스팅이 많아지네요, 원래 블로그는 맛집 뷰티 패션이 주류인데 스팀잇은 그렇지 않죠? :D

그러게요 ㅠㅠ 얼른 뷰티 포스팅도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787.37
ETH 2302.9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