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일상] 스피커로 듣기 좋은 취향저격 노래 추천 'ㅅ'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ㅅㅎ

회사에서 틈이 나서 스팀잇 올려요!

요즘 진짜 취향저격한 노래가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당

제가 은근 집순이인데 밤에 맥주+무드등+전기장판+블투 스피커 이 조합으로 멍때리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어요❤️

그래서 오늘 노래 추천은 스피커로 들으면 취향저격 노래입니다!!

IMG_0169.PNG

크래커-아

저는 도입부에 전주없이 바로 팍! 노래나오는 걸 좋아해요!
진짜 이노래는 몽환적이면서 슬프면서 흙흙
많이 유명하지 않아서 슬픈 노래입니다!
우울우울하면서 멍때리면서 듣기 좋으니까 꼭 한번 들어보세요

IMG_0170.PNG

문문-결혼

이번 생은 처음이라 라는 드라마의 ost인데 제가 좋아하는 문문이 불러서 들어봣는데 가사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별하신 분들이 들으면 먹먹하면서 공감가더라구요
딱 스피커로 들으면 잔잔하면서 가사가 방에 퍼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눈물이 주르륵....흙

IMG_0171.PNG

권진아,샘킴-여기까지

저의 노래 취향이 나오네요... 저는 슬픈노래를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노래는 지금 5개월째 듣는데 질리질않아요
요 노래도 도입부부터 노래가 시작되는데 권진아와 샘킴이 번갈아가면서 1절 2절 부르는데 가사와 음색이 정말 예술입니다 크~~~(쌍엄지)
두명의 음색이 진짜 가슴떨리게해서 제가 늘 노래들을때 1순위로 듣는 노래에요!!!

여러분들도 혹시 스피커로 노래들으시나요???
좋은 노래있으면 추천해주세요❤️

Sort:  

Welcome to Steemit silverever. Let me know if you got any questions about Steem/Steemit. The official FAQ can be found here and is quite extensive https://steemit.com/faq.html - Also, Steemit is just one of the sites using Steem the blockchain. We also have Dtube, Dsound and Steepshot if you prefer videos,music or pictures instead of blogging content. And many more of course!

이 노래 저도 참 좋아합니다 ㅎㅎ 음색이 너무 좋아요 :)

오!!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ㅎㅎㅎㅎ 진짜 둘이 너무 감정선이 좋은거같아요 T^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