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둥지] 미세먼지 드디어탈출! 강아지 얼른 산책나가세요 'ㅅ'

in #kr7 years ago

IMG_0100.PNG

안녕하세요 뇽이입니다!
일주일간의 지긋지긋한 미세먼지가 드디어 끝나가요!!!
물론 사람인 저도 고생했지만 저희집 반려동물 둥지가 그동안 산책을 많이 못가서 진짜 답답했을거에요.... 아마 여러분들의 강아지들도 그동안 산책 많이 못시키셨죠?
드디어 오늘 아침에 미세미세 어플에서 보통!!!이라는 글씨가 보이자마자 뛰쳐나갔답니다 ㅎㅎㅎ

IMG_0103.JPG

IMG_0105.JPG

헛둘헛둘 열씨미 냄새맡고 다니는 둥지 ㅎㅎㅎㅎ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며칠전에 집에서 셀프미용시켜서 더 귀여워 졌어요(콩깍지)

IMG_0106.JPG

집에 안들어가겠다고 버티다가 결국 낑낑대며 들어왔어요 ㅋㅋ 예전엔 고집이 안쎗는데 점점자기주장이 강해져서 힘들긴하더라구요 흙흙

IMG_0110.JPG

산책의 마무리는 역시 ⭐️발닦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강아지만 욕조에 들어가면 낑낑대나요??
세상 제일 불쌍한척한다구요 ㅠㅠ

스팀잇여러분!! 얼른 반려동물 산책시키러가요~~~가즈아~~~~❤️

Sort:  

미세먼지ㅠㅠ
강이지 너무 귀여워요~ ㅎㅎ

ㅎㅎㅎ 저희 둥지보러 자주 와주세용!! 팔로우할게요 :)

아구~ 버티는 모습이 귀엽네요!

그쵸 ㅎㅎㅎㅎ 요즘 버티는 힘이 장난아니에요 ㅠㅠ 아무래도 산책을 더 오래시켜야겠어요!! ㅎㅎ

만족시키게 산책하고 돌아오면 스스로 집으로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Welcome silverever. Enjoy the platform and just be yourself!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