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뷰티] 커버+하이라이터 효과까지 있는 맥 컨실러 추천!

in #kr7 years ago

뇽이화장품리뷰 #2

안녕하세요 뇽이입니다 :)
그동안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흙흙
연말을 정신없이 보내고 연초도 정신없이 보내고 물론 지금도 정신없지만!
정신차리고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당 ㅎㅅ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제가 3통째 비우고 있는 맥 컨실러를 추천하려합니당

브랜드: 맥
제품명: 프렙 프라임 하이라이터

a.jpg

이 제품은 하이라이터이지만 일반적은 하이라이터는 아니에요. 커버 기능이 있어서 컨실러 대신 사용하기 아주 좋은 제품이랍니다. 파운데이션 위에 컨실러 바르고 또 하이라이터까지 하면 화장이 너무 두껍고 인위적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맥 하이라이터를 애용합니다 ㅎㅎ

IMG_6014.jpgIMG_6017.jpgIMG_6027.jpg

크기는 그립감 좋은 적당한 사이즈이고 다이얼형식이라 딸깍딸깍 돌려가면서 쓰는 재미가 있어요! 그치만 다이얼이라고 양조절이 쉬운건 아니고 한 두번~3번정도만 돌려야해요ㅋㅋㅋㅋ 또르륵 돌리다간 엄청난 양이 줄줄줄 나오는 사태가... T^T 어플리케이터는 브러쉬 형태로 그리 크지않아 입꼬리, 눈썹주변에도 쉽게 사용가능하답니다.

IMG_6029.jpg

맥 프렙 프라임 하이라이터는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라이트부스트 (옐로우)
레디언트 로즈 (핑크)
브라이트 포캐스트 (피치)

가장 유명한 컬러는 레디언트 로즈인데 저는 홍조가 있는관계로 뽀얀 라이트 부스트 컬러를 사용해요. 다크서클이나 피부상태에 따라 가장 잘맞는 컬러를 선택하시면 될꺼같아요!! ㅎㅎㅎ 보시는거와 같이 엄청난 펄감이 있진않고 아주 자잘한 펄감 + 피부보다 밝은 컬러로 하이라이팅하는 제품이에요. 즉 기본 펄 하이라이터는 펄감을 반사해 피부가 매끄럽고 탱탱하게 보이게하는 반면, 이 제품은 밝은 컬러로 피부를 환하고 필러맞은듯이 통통하게 보이게하는 방법이랍니다. 사용해보시면 아 일반 하이라이터와는 다르구나 느낄거에요! ㅎㅅㅎ

IMG_6067.jpg
IMG_6068.jpg

저는 보통 이마에서 볼쪽, 콧대 입술라인 이렇게 사용하는데 데일리메이크업에서는 볼에만 사용해요! 위에 사진은 좀 많아 발라서 전체적으로 밝아보이죠? 'ㅅ' 펄타입 하이라이터가 부담스럽다! 컨실러겸 하이라이터를 한번에 끝내고싶다하는 분들이면 맥 프렙 프라임 하이라이터 완전 추천합니당!!! ㅎㅅㅎ

오늘 꼭 일상포스팅도 할꺼니까 많이 보러와주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silvere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