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마지막 유작.......독전毒戰

in #kr6 years ago (edited)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과 김주혁의 유작 독전을 개봉한다기에 주차가 편한 롯데시네마로 갔다.

이해영 감독의 독전은 두기봉 감독의 마약전쟁을 원작으로 했다.
중국에서는 마약을 독毒이라고 쓴다고 한다. 독전...마약전쟁 ... 독한전쟁이다.
15세 관람가는 잔인한 장면 때문인 듯하다.

아시아 마약시장의 거물 진하림역의 고 김주혁... 1박 2일에서 봤던 구탱이는 어디에도 없었다.
진하림의 광기는 보는 내내 소름이 끼쳤다. 김주혁의 연기를 다신 볼 수 없다는 게 참 아쉽다.

주연 조연 할 것없이 다들 자기역을 잘 소화 한 것 같다.
아쉬운 배역은 김성령의 비중이 너무 적어 아쉬웠다.
열린 결말은 생각을 많이 하게 하여 내가 제일 싫어하는데, 총성소리만 들려주고 누가 죽었는지는 알 수가 없어궁금증폭발...마지막에 누가 죽었을까 ㅠㅠ

음악감독 달파란 DALPALAN ... 음악을 잘 모르는데도 음악이 살린 장면이 많았다.

줄거리 말하면 영화보는데 방해 될듯하여 각자의 몫으로 남겨두련다.

1-1-1.jpg
조진웅은 마약상 이선생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원호... 역시 조진웅 답다.

1-1-2.jpg

1-1-3.jpg
연휴에 본건데 이제사 올린다.

Sort:  

인피니티워도 봤고 볼거 없어 데드풀 볼까하다 조진웅 나온다는 거 딱 하나 알고 이거 봤는데 나름 볼만했네요. 저 역시 김성령 처음에 타짜 김혜수급 포스를 풍기더니만 너무 분량 적어서 아쉬웠고 고 김주혁 분 나와서 놀랬고 안타까웠네요. 연기 때문인지 히스레저도 떠올랐구요. 무엇보다 결말이 좀 아리송하고 막판으로 갈수록 조금 아쉬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영화비가.. 만2천원씩이군요....
안간지 너무 오래되서... 즐거운 시간보내셨겠어요 ^^

좋은 영화 소개 감사합니다.
저도 꼭 봐야겠네요... ^^
김주혁이 그렇게 가버려서 참 안타깝습니다. ㅠㅠ

오호. 열린결말은 저도 별로인데...그래도 기대되는 작품이에요~~~영화 소개에서 봤는데 광기어린 배우들의 열연이...ㅠ구탱이형님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청연의 김주혁, 장진영이 생각나네요.
그 두 배우가 너무 젊은 나이에 불행한 죽음을 맞이 한 것 같아요.
서쪽하늘 노래 들으면 장진영 배우가 생각나는데 암튼 요절하는 배우분들보면 안타깝네요.

영화본지 오래됐는데 급영화 보고싶어지네요

마지막 장면 스포네요. ㅋㅋㅋ
누가 죽긴 죽나보군요^&^
김주혁 마지막 작품이라 관심이 가네요.
평점은 얼마나 될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김주혁...거짓말처럼떠났죠...그날의슬픔이밀려오네요 저도꼭봐야겠어요

좋은 배우가 일찍 세상을 떠나 안타갑네요. 영화가 흥행되길 바래요. 그나저나 열린 결말이라.. 새롭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