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딸기잼 만들었어요

in #kr6 years ago

딸기기 싱싱하고 맛있어 보여 샀는데...음...생각보다 단맛이 없네요

좀 싼듯해서 두 바구니나 샀는데 말이죠

일정에도 없는 잼을 만들었어요

1-1.jpg
참 싱싱하죠~~~ ㅎㅎ

1-2.jpg
요거트에 섞어 먹고 싶다는 딸덕분에 주스하려다 잼을 만드네요

1-3.jpg
원래는 딸기1;설탕 1을 넣어야 하는데 살 찔것같아 설탕 조금에 꿀 조금 넣었더니 잘 굳혀지지가 않아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식으면 좀더 굳으니 피곤해서 이정도만 하려구요

1-4.jpg
내일 아침에 요기다 발라서 냠냠하려구요
오늘은 한 것없이 피곤한 하루입니다

모두 굿밤되세요

Sort:  

요즘 딸기는 덜달아요^.^
사먹는 쨈들은 넘달아서~ 이럴때 쫌 저렴할때 만들어야겠어욤! 싱싱한거 사다혐 더좋을것 같아염^.^

정말 싱싱한 딸기에요^^ 요즘은 딸기가 끝물이라 그런지 많이 달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잼은 맛나보입니다. 잼이 떨어져 식빵에 케찹 뿌려먹었는데 ㅠㅠ

그러게요 끝물

이웃사촌이면 좀 드리고 싶네요 ㅎㅎ

ㅎㅎ 저도 몇번 만들어 봤는데.. 몸과 건강을 위해 설탕은 조금만... 해놓고 나중에는 역시 잼은 달아야해!!!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

잼은 달아야해~진리죠 ㅋㅋ
설탕조금 넣으면 냉장고라 해도 오래보관이 안되서 빨리 먹어야해요

모두 굿밤 되세요~^^

맛있으면 살안쪄요~ 맛나겠다~

어흐ㅠㅠ딸기 좋아하는 두 녀석들 덕에 딸기 구경을 못하는데 달지 않다니 아쉬우셨겠어요~~~엄청 땡실하니 싱싱해보이는데!!!!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잼으로 탈바꿈했으니 딸기도 행복할 겁니다. ㅎㅎㅎ오늘 아침으로 달콤,든든하겠어요~~~~

요즘 하우스 딸기가 달지 않더라구요^^
논산 딸기축제 가본다는걸 결국 못갔네요^^

직접 만든 딸기잼이라 더 맛있겠어요.
잼 양이 꽤 많이 나오네요.^^

그쵸~근데 다들 먹성이 좋아서 금방 먹을듯요 ㅎㅎ

저렇게 방금 딴 듯 한 싱싱한 딸기를 딸기잼으로 만들다니... 아깝지만 맛이 덜하면 어쩔 수 없죠. 계속 저어주느라 힘드셨겠어요. 오늘 아침에 달콤한 딸기잼발라 냠냠 하셨나요?

수제 딸기잼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아침에 맛있게 발라서 드셨겠지요ㅎㅎ
실크로드님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딸기쨈 ᆢ 있으면 별거별거 다해먹을텐데ᆢᆢ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788.86
ETH 2476.3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