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때 '예약 순찰제' 적극 활용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신문을보다 예약순찰제란걸 알게되어 스티미너 여러분들도 많이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에 쓰게 되었다
날씨가 좋아지고 연휴가 많아져 가족여행등으로 집을 비우는 경우가 많아졌다.
장시간 집을 비우면 빈집털이의 표적이 될수 있는데 이를 막기 위해 경찰은 '예약 순찰제'를 도입해서 절도를 예방하고 있다고 한다.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미리 관할 파출소나 지구대를 방문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를 통해 집을 비우는 기간을 알려주면 순찰을 강화해 주는 제도이다.

경찰은 취약 시간대 그집 주변을 집중 순찰해 침입 흔적이나 수상한점 등을 체크하고 주민이 원하는경우 순찰내용을 휴대전화로 전송해주기도 한다
집앞에 쌓인 신문이나 전단지등도 치워준다니 적극적으로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

1527069280954.jpg

Sort:  

예약 순찰제! 앞으로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와우~발렌타인님 1빠
빠른 반겨주심 감사에 댓글보팅 합니당ㅎㅎ

정말 유익한 정보네요
특히 여름휴가철에요

그쵸~ 여름휴가때 써보시길^^


그래야겠어요
여긴 동네 전체가 빌라촌이라 경비가 따로 없어서 좀 더 불안해요 물론 훔쳐갈 것은 없지만요 ㅎㅎ

저만 안자나 했는데 승화님도 ㅋㅋ
잠이 안와도 내일을 위해 굿나잇~^^

ㅋㅋ
벌써 줌시겠네요

전 셋째랑 얘기를 하다가요

이런 제도가 있었군요. 장기가 출타할 때 유용할 거 같습니다^^

예약순찰제, 경찰의 업무가 정말 과다하겠어요, ㅎㅎ

그러게요ㅎㅎ

한편으론.. ‘정말 잘 지켜줄까..?’ 란 의심아닌 의심을..;;; (제 맘 속 불신이 가득한가봅니다 ㅠㅠ)
친정이 음침한 주택가에 있는데 알려드려야겠어요~ ㅎ

잘 지켜줄꺼라 믿어요ㅎㅎ
부모님께 알려드리세요~

우와 집이 고풍스럽고 너무 멋지네요^^ 예약순찰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
여행 갈 일은 ...당분간 없을 듯 하지만 가게된다면 이용해봐야겠네요.ㅋ

이용하시고 스팀잇에 올려주세요^^

오 엄청난 정보인거 같습니다 실크로드님 장시간 비워두면 여행내내 신경도 쓰이는데
이런좋은제도가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실크로드님^^

우부님 여행가실때~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방문해보네요 ^^
좋은정보 감사해요~~~
팔로우 꾸욱 누르고 갑니다 ^^

방가워요~저두 꾸욱~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