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le Lunch] 선형아 반가워! eSteem도 반가워!

in #kr7 years ago

출장 중이라 한동안 컴퓨터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드디어 하드포크가 이뤄졌네요.
선형보상 격하게 환영합니다!!^^

보상이 늘어났는데 과연 제 셀프보팅은 얼마일지도 궁금해
eSteem을 다운받고 모바일로는 처음으로 작성해봅니다.
에스팀도 괜찮구만요!!^^

image
두가지의 기쁜 소식은 고래도 춤추게 하죠.
이런 날에 적합한 식당으로 가서 점심 먹구 왔습니다.

image
고래로서 오늘은 고등어 조림! ㅋㅋ

오늘도 행복한 고래였습니다.

eSteem의 불편한 점은 이미지 처리 능력이네요.
사진 용량이 커서 줄이고 싶은데 모바일은 어렵네요.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카카오톡으로 사진 화질을 줄여 보내고
다시 다운받아 올립니다.

image

저도 정성스럽게 이미지 처리하느라 15분 내외 소모하였습니다 ㅎㅎ

image
시래기가 참 맛있었는데 제주산이라 그런가 봅니다.

음식 사진은 없습니다. 먹느라 정신 없었거든요ㅠㅠ

개인 고래 여러분~ 하포19를 즐깁시다!^^
제 보팅파워도 궁금하네요😊

Sort:  

헐 56불!???!?! 엄청나졌네요ㅠㅠ

맛나겠어요
슬슬 배가 고플시간이에용^^

오늘 저녁은 맛있는것으로 달려보시죠!!!

어마어마하시네요
근데 걱정은 안되시나요

어떤 걱정이요? 슈퍼영웅은 늘 많은 걱정과 살고 있어서ㅠㅠ

보상이 늘어나는게 부정적인 영향도 있을 것 같아서요.
가치가 떨어진다던가.

그런 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수가 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누구시죠?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축하드립니다.
큰손이 되셨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보상이 늘어서 좋습니다☺️

그러게요. 올바른 방향이라 믿고 있습니다.

헛 셀프 보팅해서 56불이세요? 대박입니다~!!

엄청난 고래들의 보상을 뻬았아온게 제게도 득이 되었네요 ^^

고래를의 보상을 어찌 빼았아오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저의 고래가 되어주싶시요~ ㅋㄷ

아 이번 하드포크로 제곱보상에서 선형보상으로 바뀌면서, 상대적으로 엄청 큰 고래들의 보상파워를 뺏어왔다고 표현하였습니다. ㅎㅎ 협박해서 빼앗아 온건 아닙니다 ㅋ

아 ㅋㄷ 제가 이해력이 딸렸네여 ㅎ 앞으로도 멋진 활동같이 하시죠^--^

고래식당 ^^
빵 터지기 딱 좋네요.
그런데..
고래식당이면 고래를 잡아먹는건가요? ㅎㅎ

세인님과 함께 고래고기랑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

고래식당 가보고 싶네영 ㅎ

✈ 이번에 선형 보상 되면서 저 같은 뉴비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생겼어요 ㅎㅎ 축제의 날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