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x 스팀 오르기

in #kr7 years ago (edited)

#댓글달기 그리고 댓글업^

한동안 조용했던 kr에
사람이 몰리고 스팀 가격이 오르면서 보상이 늘자
버니 다운보트 이슈가 몰아쳤습니다.
조회수도 얼마 안되고(눈알 갯수), 댓글도 적은데, 그리고 자기가 한글을 잘아는데 읽어보니 허접한 글들이!!!
몇십불씩 가져가는건 과도하다며 자기의 큐레이션 리워드를 희생해가며(!) kr 저자들에게 다운보트를 먹였습니다.
참 고결한 마음이군요.

심적으로 짜증나고 괘씸하고 열받아도, 한편으로는 이해가는면도 있는지라
@woo7739님의 포스트처럼 다양한 의견들도 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7739/kr)

* 글을 보팅을 70~80달라 정도에서 멈춘다.
* 글을 하루에 하나에 한개정도만 , 정말 꼭 필요하면 두개정도만 올리는겁니다.

하지만 70~80달라 정도에서 멈추게 개인이 조정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제안하자면,

리플을 답시다! 그리고 리플에도 보팅해 줍시다!
버니가 봐도 댓글이 많고, 조회수가 높으면 다운보트는 잘 안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글을 읽고 보팅하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기 글에 달린 글은 꼭 읽어보고, 보팅하기는 쉽거든요.
저도 남아도는 보팅파워를 여기에 쓰고 싶습니다.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보팅하면 약 50센트!!! 가량 드릴수 있는 것 같아요. 한번 확인해보시죠!!

제 글에 남기신 댓글에는 모두 답글과 업보트를 해드림을 약속드립니다.

#Sig : 어린이집에서 내준 숙제

어린이집에서 숙제가 나왔습니다.
가족 소개 동영상을 5분 정도 제작해서 보내달라는 겁니다.
업무에 지쳐 집에 들어오면 애 씻기고 재우는 것도 힘든데 저런 숙제를 받으니
데드라인까지 마음에 부담감을 안고 지내게 되네요.
애가 학교에 들어가도 숙제는 끊임없이 나온다는 선배부모의 얘기를 들으면
아직 먼 미래의 일이라고 애써 귀를 닫습니다.

그래도 결혼전에는, 아니 결혼한 후에도 내 애는 자유롭게 키워야지 다짐했는데,
부모가 되고 와이프와 의견을 나누고보면 그게 참 쉽지만은 않습니다.

자주 가는 산타크로세님의 블로그에서 읽은 아시아 인들의 교육열을 보면
과거 학생 때와 부모로서의 지금은 이해도의 차이가 나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떤 타이거맘 이야기 : 백인과 다른 중국계 부모의 교육관

관련 시리즈도 읽어보시면 재밌습니다.

암튼 없는 실력에 동영상 제작하다가 불만을 터뜨리며 딴 짓 하고 있네요.
과거 프로포즈 영상 만들던 실력이 나와야 하는데, 이미 다 까먹어버렸슴다ㅠㅠ

#Nos 스팀 키우기!

아직 스팀도 베타버전입니다. 아직 애기죠.
정식 버전이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그 때까지는 스팀도 관심을 갖고 양육자의 마음으로 지켜봅시다.

그러니까 댓글달기로 관심을 가져주세요!


Sort:  

힘든 육아과정이지만 지나고 보면 그때가 행복한 시절입니다.
스팀을 아는 아빠를 만나서 잘 크겠네요^^.ㅎ

ㅎㅎ 네 선배부모말씀은 다 맞더라구요. 행복한 시절임을 세겨두겠습니다

아이가 어릴땐 시간이 많이 필요하죠.

감사합니다! 남자 인생 전성기 마흔만 바라보며 버티고 있습니다.

좋은 내용입니다.
리플은 진정한 글에 대한 살찌우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하..ㅋㅋㅋ 아이키우랴 동영상 만들랴 스팀키우랴 바쁘시네요 ㅠㅠ 정신하나도없으실듯

마! 님 글 읽느라 또한 바쁩니다. ㅎㅎ 공동양육자로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리플.... 좋은 생각이군요. 마침 Ripple 시가총액도 높아서 더욱더 댓글 솔루션이 좋아보이네요

역시 시블모닝입니다. 리플이 달려 추천할수록 보팅파워 줄어가는게 보이네요. Ripple도 떨어질겁니다.

제 와이프의 고통을 알것 같군요 최곱!!! 이십니다 힘내시라고 풀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풀보팅은 하루 하나만으로도 감사합니다.
24시간 이후 글들보다는 다른 사람들 글들에 추천해주세요 ^^

:D 제가 풀추천은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주세요" 그리고 "힘내세요" 라는 의미입니다 signalandnoise 님께는 더 열심히 해주세요 라는 의미입니다

네.. 사람들이 청사초롱을 입고 어깨춤을 덩실덩실 추도록 힘내보겠습니다.^^

:)) 센스 있으십니다 부럽습니다

댓글달기 좋죠. 아주 동의합니다.
한분이 하루에 너무 많이 올리는것도 좀 자제했으면 하는 바램인데..그건 개인취향이니까 뭐라할수 없고ㅎㅎ

망마 사이에서 힘들게 아이키우는 아빠들의 태그를 하나 만들어야 겠군요.

좋습니다. 거긴 망마가 보면 안되는데 기능이 없어 아쉽군요

댓글 참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구........ 결혼하기전에 많이 즐겨야겠습니다 ㅎㅎ
스팀이 아기일때 많이 키워둬야겠어요~ 크면 반항할꺼 같아서..ㅎㅎ

두비님 반갑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겠죠. 그때 단타를...

한국인의 끈질김을 보여주죠.. kr 커뮤니티가 이렇게 커질지 영어권에서 아무도 상상을 못했을겁니다.. 물밀듯이 몰려올겁니다.. 네드 멘탈 나가게 해보죠!

저랑 같은 심정이시군요 ㅎㅎ
둘째는 아직 돌도 안지났는데... 하루하루가 꽉꽉 채워진 일상이 되고있습니다.
초등학교 가면 손갈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니군요 ㅋㅋ
그냥 촌에 가서 어린이집이나 학교도 안보내고 놀게 두고 싶은데... 와이파이님들은 무섭죠..ㄷㄷㄷㄷ

오랜만이에요 선배님~~~ ㅎㅎ
둘째가 태어났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준비해여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