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도 즐기는 스티밍!

in #kr7 years ago (edited)

니가 가라 하와이!!

와이프가 하와이 가라고 해서 왔습니다.

와이프님께서 사전 예약, 조사, 준비까지 다 해줘서 편하게 왔습니다.
전 럭키가이인가봐요.

고생하는 와이프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저는 스팀잇 로고 페이지만 몇장 챙겨왔습니다.
그거 다 게임머니 아니냐는 답답하지만 이쁜 아내가
계속 게임머니로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멋진 사진 많이 챙겨가겠습니다 ^^

IMG_1292.JPG

Sort:  

좋겠어요
부럽습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콘본부장님도 올 여름 멋진 휴가 다녀오세요^^

Beautiful picture. I'm following.

이번주 수요일에 하와이들어갑니다~~ 스팀에도 하와이 소식이 있을까 혹시나 궁금한 마음에 검색해봤더니 나오네요@@@ 저 스팀 로고 하와이에서 보면 아는척 할지도 몰라요 ㅎㅎ 20일 있을 생각이예요. ㅎ

비자금을 게임머니로 조성하시는군요.

ㅎㅎㅎ 다른 사람에게는 스팀의 유용성에 대해 강변하지만,
와이프님께는 특히 스팀월렛에 대해서는 꾹 참고 있습니다. ㅎㅎ

와 부럽습니다~

너무너무 부러워요 !
와이프가 하와이 가라고해서 왔습니다
문장 너무 재밌어요!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

부럽습니다 하와이~

하와이에서 휴식으로 얻는 긍정파워 벤티파워 업! ^^

나 쥑이라고 시키드나?

부럽습니다! 저도 게임 머니 열심히 모아서 하와이 가고싶네요ㅋㅋㅋ

잘보고가요~하와이 부럽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