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지치네요^^

in #kr7 years ago

어제 새벽을 잘 넘겨서 바닥에선 매도를 하지 않았지만..

오늘 오전 최저가에 매도를 해버렸네요 ㅋㅋ

손해는 아니지만.. 하루만 일찍했다면.. 하는 항상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분명 시그널은 왔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또 배우네요..

Sort:  

저는 몰라서 못하는데요
카이버 메트워크도 친구가 대신 해줬고
꼼사로 갈아탔는데 손길이라 하데요
님이 부럽네요

투자는 항상 아쉬움을 남기죠! ㅎㅎ 배우다 보면 고수가 되어 있으시겠죠^^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어제 새벽에 하락장을 예상하고 던졌건만...... 눈을 뜨고나니 25프로 올랐더라요.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앜ㅅ네요. 하루종일....

평안을 찾아서 다시 기회를 잡으세요.

@sigizzang 님 안녕하세요. 오예스eos 버스/보트에 대한 보팅 참여가 저조하여 연락드립니다. 보팅이 안되면 다른 참여자들의 상대적인 손해가 발생하여 , 계속 참여하실건지 문의 드립니다..
내일까지 답변이 없고 , 보팅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하차하는걸로 받아들일 수 밖에 없습니다. ㅠㅠ

  • 11.11 ~ 11.27 기점으로 7일간 Vote 3회.
  • 오늘 기준 최근 7일간 0 보팅.

네 요즘 스팀잇에 들어오는 시간이 줄어들어서요..지금 숙제하러 갑니다^^

숙제 ㅎㅎ 넵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